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20

진짜 찐 찐으로 헤어졌다
붙잡히고 싶어서 기회도 주고그랬는데 결국 적극적인 행동한번 안해서 그냥 헤어졌다
이와중에도 나 힘들어할거 걱정하고 미안하다고하는거 어이없네
그럼 미안할짓을 하지 말란말야!!!!
슬프다가도 괜찮다가도 다시 슬퍼지고 기분이상해ㅋㅋㄱㄱㄱ
사실 첫 이별이나 다름없거든
나이는 20대후반인데 성인되고 첫연애였어서 그런가봐
걍 털어놓고 싶었다!!!!
앞으로 더 좋은 사람 만날거야!!!!! 행복해질거야!!!!

1
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 화이팅!!

    2023.11.20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오늘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 일도 안 잡히고,, 와중에 헤어졌다고 다른 사람이 자꾸 들이대는데 꺼지라 해도 자꾸 그래서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걍 인류애 상실한 느낌이야,,ㅎ 연애도 하기 싫고 일도 다 내려놓고 싶고 그렇네.. 다신 연애 안해😢자기들 나 어제 헤어졌다? 분명 화요일까진 엄청 행복한 커플이였는데 화요일밤~새벽에 싸우면서 갑자기 시간을 갖자더라,,, 싸우면서 감정소비하는게 너무 힘들대,,, 우리 170일 만났거든 ㅠ 나는 싸우면서 맞춰내가는거라 생각하는데 얘는 싸우는게 너무 싫고 잦고 그냥 이젠 질린대,,, 나를 좋아하는데 이 감정소비가 너무 싫어서 힘들고 스트레스라 앞으로도 힘들거같다고 확고하게 헤어지재ㅠ 나 몇시간동안 붙잡았는데 한번만 더 기회달라고 엉엉울면서 잡았는데,,, 너무 확고하게 미안하다면서 안된대,,, 나 어떡해ㅠ 나 여태 사귀면서 이렇게 좋았던적도 처음이고 이렇게 행복한것도 처음인 연애였어서 정말 오래가겠다 싶었거든,,, 근데 이렇게 확고한거 보면 다시 안오겠지,,?ㅠㅠㅠㅜ 진짜 너무 힘들다ㅜㅜㅜㅜㅜㅜㅜ첫연애 첫이별 겪어서 진짜힘들었는데 갑자기 괜찮아졌어ㅋㅋㄱㄱㄱ 헤어지자는건 내가말했으면서도 아직 사랑해서 너무힘들었거든? 상대도 나아직 못잊고 사랑하는상태였어서 서로 계속 연락은했어 너무힘들어서 못끊은 상태였지 근데 갑자기 괜찮아졌어 다른 고민때문일까? 그냥 뭔가.... 사랑한다는 느낌이 안드네 얼마전까지만해도 미친듯이 울고불고 난리쳤었는데 기분이상하다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그런가......열흘 전에 헤어졌는데 그땐 그 사람이 더 이상 안좋아하는 것 같다고 해서 헤어졌거든 근데 월요일에 술먹다 그 사람이랑 겹지인인 사람도 같이 있어서 뭐라고 들었냐 물어봤는데 내가 그 사람 행동에 대해 서운해하고 상처 받는게 조금 힘들기도 했고 자긴 편입에 군대도 있는데 더 상처주기 미안해서 더 정주기 전에 헤어지는게 나을까? 하는 얘기를 헤어지자고 얘기하기 며칠 전에 들었데 나 붙잡으면 구질구질하지? 정 떨어졌다가도 보고싶고 다시 만나서 얘기해보고 싶은데 이건 정말 아닌거지?첫 이별 언제까지 힘들었어? 27살 늦게 첫연애를 시작해서 6개월 만나고 헤어진지 3개월 넘었는데 아직도 힘들어. 바보같지. 내가 생각해도 나 너무 이상한거 같아. 만나는 6개월 중에도 행복했던건 딱 3개월까지였는데. 그냥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 또 못만날거 같아. 좋은 사람이었는데, 날 안좋아했어. 너무 슬프다. 매일매일 생각나고 눈물 나. 걔는 나 생각도 안하고 잘 사는데. 오래 만난 것도 아닌데 나 왜 이렇게 오바할까. 개인적인 상황도 힘들어서 그런가. 이제 뭐 때문에 힘든지도 모르겠고 일어날 힘도 없어. 다 포기하고 싶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