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직장인 자기들 회사 연말정산 때 서류 어떤 거 추가로 내야할까?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신청해서 회사가 자동으로 신고하고 있거든?
근데 홈택스에 안뜨는 항목들이 있다고 하더라고
영수증 발급기관에서 신고를 안했거나 의료비같은 경우도 종종 누락이 된대..!
근데 영수증 발급기관이라 하면 보통 현금영수증일텐데 일년 동안 어디어디에서 했는지 확인 못하니까 사실상 찾기 불가능이고 의료비 누락된 건 ‘조회되지 않는 의료비 신고센터’에서 조회하고 혹시 있으면 신고하면 되더라고
근데 이거 이외에 간소화로 제출 안되는 내역들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