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11시간 전
share button

직장인 자기들 내 고민 들어줘 ..

난 학생이고 남친은 직장인인데 연락이 좀 서운해서
아침 출근하기 전에 한 번, 점심 때는 가끔 (밥 먹는다, 맛있게 먹어라 이런 연락 하나) 그리고 퇴근하고 한 번, 집에서 밥 먹고 씻고 난후부터 쭉 연락 (보통 텀은 5-10분) 하고 전화 1시간 정도 (매일은 아니고) 하는 것 같아
내가 서운한 건 남친이 회사에 있을 때 가끔 인스타 활동 중일 때가 있거든? 근데 인스타 볼 시간은 있고 그 시간에 나한테 톡 할 수는 없나 서운해 ….
예를 들어 오늘 12쯤 밥 먹는다고 남친이 하길래 나두 이제 먹는다 맛있게 먹어라 했는데 그걸 안 읽고 4시쯤 인스타 현활이 뜨길래 좀 속상했어

내가 너무 어린 건지 …. 봐주라
난 아직 직장인이 아니라 잘 모르겠어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