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강인한 일곱약속2022.09.22

지난번에 책 추천했는데 또 몇 개 추천하고 싶어서 ☺️

1. 엄마는 페미니스트 : 이 책은 내가 지인들한테도 많이 선물했어. 가볍게 잘 읽을 수 있고 그냥 내용이 되게 좋아!

2. 일의 기쁨과 슬픔 : 단편이 묶여있어서 좋아!

3. 긴긴밤 : 동화책인데 따뜻한 내용이라서 친구랑 남자친구한테도 선물해줬어!

책 많이 읽고 또 좋은거 있으면 들고올게 ❤️❤️

15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고마워🖤

    2022.09.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일의 기쁨과 슬픔 너무 좋지ㅎㅎ

    2022.09.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와 고마워! 자기는 책 고를때 어디서봐? 나는 책이 하도 많아서 추천 사이트를 찾구이써ㅠ

    2022.09.22좋아요1
    • user thumbnale
      강인한 일곱약속글쓴이

      나는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보고있어! 인스타 - 태태의 우물 밖 책 세상!

      2022.09.2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알려줘서 고마웡

      2022.09.24좋아요1

연관 게시글

일반 책으로 영어 공부하는 방법 호주출신 원어민 친구한테 영어공부할때 볼만한 책좀 추천해달라그랬어! 자기들하고도 공유하면 좋을거같아서! 팁 쓰고 책은 아래 주르륵 달아줄게! 팁1. 내용을 이미 잘 아는 책 활용하기 동물농장이나 어린왕자..이런 이미 내용을 다 아는 책들을 영어로 읽으면 이미 아는내용이라 눈에 잘 들어와서 좋고, 특히 저 Animal Farm은 단어나 표현이 엄청 복잡하지도 않아서 추천한대 팁2. 그림과 대화가 많은 만화 책 뉴질랜드 작간데 그리스 신 사이에 로맨스 웹툰이고, 네이버에서 영어로 읽을 수 있고 아니면 책으로 살 수 있대! 일단..그림이 있으면 재밌자나요?ㅋㅋ 이런 만화책으로 공부하는거 완전 추천한다네!! 팁3. 짧은이야기가 여러개 담긴 책 다 아는내용 읽어도 길면 지루하잖아..이런 짧은 이야기 들어가있는 책도 질리지 않게 볼수있어서 좋고, 저책은 약간 표현이 좀 어려운것들이 있긴한데 그래도 여러번읽고 생각해보고 공부하기에 추천한대! 문법책 단어책 이런거 너무 보기싫어가지고 추천해달라해서 받은건데 나도 차차 요 책들로 시작해보려궁! 그럼 다들 공부하자!!!책 추천받고싶어서 쓰는 책 추천글 !! (한국소설 위주) 우선 나는 여러 장르중에 한국소설을 제일 좋아해! 따뜻한 내용도 좋아하고, 소외받는 주체들(여성, 장애인, 소수자 등)이 인물로 나오는 책을 좋아해! 깨달음과 통찰력 있는 메시지가 담겨있어 생각할 거리가 많아지는 작품이 좋더라구 세계관 넓은 걸 좋아해서 장편소설도 즐겨보고, 한국형 SF소설도 따뜻하고 섬세한 접근이 많아서 꽤 많이 재밌게 읽었어! 서론이 길었다.. 책 추천 들어갑니닷 일단 장편 ! - 최은영, <밝은 밤> .. 내 인생 책 💖 - 천선란, <천개의 파랑> - 김초엽, <지구 끝의 온실> - 양귀자,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 - 정유정, <완전한 행복> - 정유정, <7년의 밤> - 정세랑, <시선으로부터> - 한강, <채식주의자> - 박완서,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단편집 - 심너울, <땡스 갓, 잇츠 프라이데이> - 최은영, <쇼코의 미소> - 최은영, <내게 무해한 사람> - 김애란, <바깥은 여름> - 김초엽,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 조예은, <칵테일, 러브, 좀비> - 조남주, <우리가 쓴 것> - 범유진, <아홉수 가위> - 최은미, <눈으로 만든 사람> 아직 사두고 못읽은 책 .. - 양귀자, <모순> - 한강, <소년이 온다> - 구병모, <아가미> - 황정은, <백의 그림자> - 정세랑, <피프티 피플> - 조예은, <트로피컬 나이트> 내 책상 앞에 꽂혀 있는 책들 보고 적어봤어 ㅎㅎㅎ 베스트셀러 작품들이 많아서 자기들도 이미 읽어보고 들어본 책이 많을지도 ..? 👀 나는 주로 장편소설은 카페가서 오래 진득하니 앉아 있으면서 읽고, 단편집은 가볍게 읽고 싶을 때 or 대중교통 오래 타고 갈 때 가방에 넣어가서 한 작품씩 읽곤 해🙃 > 들고다닐 책으로 [안전가옥] 출판사의 ‘안전가옥쇼트 시리즈’ 책들 추천해! (작아서 휴대가 편해) 궁금한거나 또 책 추천해주고 싶은 자기들 있으면 댓글 남겨줘🥰남자친구한테 줄만한 소소한 선물 추천해죠! 종종 선물해주는 걸 좋아해서 ㅎㅎ 립밤부터 구강청결제까지(칙칙뿌리는거) 거의 다 해줬어서🤔오늘 남친이랑 서점 거서 남친이 추천해준 책 읽었는데 슬픈 내용이였는데 내가 안울어서 남친 실망함 ㅋㅎㅋㅎㅋㅎ 하지만 책으로는 안우는걸... 나도 책 추천 할려고 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추천 못함... 아쉽...애인에게 책 선물 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줄래? 소설이나 에세이를 선물하고 싶어 애인에게 바쁘게 살다가 잠깐 숨 돌릴 틈이 생겼는데 그때 읽으면 좋은, 재밌기만 해도 좋고, 생각할 게 있어도 좋고.. 자기들 좋았던 책 제목 하나 남겨주어🍯 *읽었을지 같은 건 생각하지 말구! 내가 생각할게 고것은! 아름다운 책 많이많이 추천해주길🙏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