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10

지극히 개인적인 항우울제 2종류 후기
(참고만 해줘 참고만!)

1. 푸록틴캡슐 (요약: 우울 개선.대가리꽃밭.근데 개불안함.감정기복 있음.enfp느낌)
- 업된 느낌. 평소 기분이 적당히 좋은 채로 유지됨. 그래서 부정적인 생각은 잘 안 하게 됨. 잠깐 부정적인 생각을 하다가도 금방 다시 긍정적인 마인드로 돌아올 수 있게 됨.
- 아침에 먹으면 잠도 깨고 에너지도 생김. 뭔가 할 의욕이 생기고 일상속 즐거움들을 잘 느낌. 성욕은 그대로.
- 살짝 불안정해지고 에너지과잉 느낌. 고용량 먹으면 약간 물가에 내놓은 아이? 조증 느낌. 감정기복 여전히 좀 있음(그래도 약 안 먹었을 때보단 기복 덜함)
- 식욕 떨어지고 속 안 좋음. 먹는게 귀찮고 불필요하게 느껴져서 샐러드를 주로 먹게 됐음. 가장 가볍고 속이 편해서! 콘서타랑 먹으면 2배로 식욕 떨어져서 힘듦 ㅜ
- 걱정, 불안, 긴장도는 그대로라 남신경 많이 씀. 소외감도 그대로 느껴짐. 그래도 기분이 괜찮으니 넘어갈 수 있는 정도.

2. 뉴프람 (요약: 예민 개선.개썅마이웨이.근데 의욕제로.다 노잼, 귀찮음.istj istp 느낌)
- 안정된 느낌. 감정기복 확 줄어듦. 걱정/불안이 없어지고, 특히 남들 앞에서 발표나 얘기할 때 아무렇지도 않고 졸라 당당해짐. 남 신경 전혀 안 씀. 내 평판/내가 어떻게 보일지 '전혀' 신경 안 쓰임..
- 사람들한테 무심해짐. 외롭거나 소외감 전혀 안 들고, 그걸 넘어 인간관계의 필요성을 못 느낌. 성욕도 완전 사라져서 연애욕구 소멸함.
- 잠이 많아짐. 계속 축축 쳐지고 늘어지고 피곤하고 졸림. 딱히 의욕이 안 생김. 하고싶은 것도 없고 재밌는 것도 없고 걍 다 귀찮음. 욕구 욕망 X
- 그러다보니 인생을 멍한 😑 이 상태로 살게 됨. 기분이 다운된 채로 계속 지속되는 느낌... 아니다 잠을 안 깬 채로 (어떻게 되든 상관 없는) 꿈 속에서 사는 느낌?
- 내가 감정 없는 로봇 같음. 하기 싫은 과제들도 하기 싫단 느낌이 안 느껴지고, "뭐... 할 일이니까 해야지"하고 하게 됨... 어찌보면 현실적인건가? 근데 하고나서 딱히 뿌듯한 건 없음.

난 저 로봇같은 느낌이 너무 싫고 그래도 사람같이 살고 싶어서 지금은 프록틴캡슐 먹는중!

0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혹시 어케처방받았어?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응 근데 약이름 콕 집어서 이거 주세요 하면 별로 안 좋아할 수도 있고... 어차피 사람마다 효과 나타나는게 다 다르니까, 자기 증상 솔직히 얘기하면서 약 받아보고~ 부작용 심하거나 안 맞는 것 같으면 바꾸면서 찾아가는 게 좋아!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근데 음 먹어보고 싶으면, "예전에 ㅇㅇㅇ정 처방받아서 먹어봤는데 부작용도 없고 잘 맞았었다" 이정도로 얘기하면 참고하실 수도 있어! 저게 뭐 마약성도 아니고, 효과나 부작용도 심각하지 않은 약들이라 괜찮을 듯? 안 맞으면 그때 바꾸면 되는거니까~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음 그렇구나 검사비용 엄청든다고해서ㅠㅜㅡㅜㅜ 고민이네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고마워 후기!!♡ 궁금한게 있는데.. 상태에 따라 처방 받는 종류가 달라지는 거야? 아님 한 종류 처방 받고 복용하다가 다른 종류가 더 잘 맞을 수 있으니 바꿔본거야?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는 후자의 경우였어! 부작용을 계속 호소했더니 쌤이 약을 바꿔보자고 했어 ㅎㅎ

      2024.01.10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