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17

주변에 어플로 연애 예쁘게 하는 사람들 많아서 시작했는데 진짜 별의별 또라이들 왜이렇게 많을까ㅠㅠ
나름 거른다고 거르는데도 내 스타일인 정상인 찾기 쉽지않넹
만난 또라이들 지역별로 신상 공유하는데 좀 있었음 좋겠다..ㅎ

0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데이트 어플 중에 가입 컷이 높은 걸 사용해 봐 남녀 모두 신변 확인이 명확히 되어야만 가입이 가능한 곳도 있어서 이상한 사람들 만날 가능성도 적고, 설사 만나더라도 후대처가 좀 더 체계적으로 되어 있더라

    2023.11.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웅 그래서 틴더 하다가 최근에 스카이피플이랑 글램으로 넘어가봤는데 확실히 더 진지한 느낌이긴 하더라규ㅎㅎ 틴더는 정상인 찾기 포기했어ㅓ🥲

      2023.11.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글램 잘쓰고있어?? 글램도 좀 .. 물이 별로인것같던데ㅠㅠ 하.. 나 글램 일주일쓰고 탈퇴해자나... 스카이피플은 안써봤는데 어때??

      2023.11.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스카이피플이 매칭되면 바로 번호를 알려쥬니까 다른거보단 신원보증이 좀더 되는거같긴해! 근데 외모가 많이 떨어지긴하더랑ㅠㅠ

      2023.11.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어플로 남친 만나서 잘 사귀고 있는데 운이 필요한거 같긴해... 아니면 연락을 한달 이상 하다가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면 만남을 가지는 편이야

    2023.11.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웅 나도 몇번 데이고는 연락 최대한 해보고 괜찮다싶으면 만나는데도 또라이들이 있넹ㅠㅠ 다들 연기대상감이야ㅎㅎㅠㅠ

      2023.11.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범블 해봤어? 범블도 괜찮아!!

    2023.11.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웅 범블도 써봤는데 그거는 외국인이 넘 많더라구ㅠㅠ 외국인은 관심이 안가서 하다말았엉!

      2023.11.20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