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7.08

정신과 약 먹으면 원래 성기능 같은게 제대로 작용이 안되나…? 정신과 약 3주쯤 먹고 있는데 자위가 잘 안돼ㅠㅠ 먹기 전엔 잘만 됐는데 약 먹은 뒤로 잘 안돼ㅠㅠ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ㅇㅇ 오르가즘 약해지고 느끼기 어려워지는 거 제일 흔한 항우울제 부작용 중 하나더라고! 나도 약 처음 먹고 한 2~3주 부터 바로 느껴지기 시작했었어. 아무리 클리 자극해도 별 느낌도 안 오고 한 시간 동안이나 시도해봤는데 실패하고... 약 먹기 전엔 자위로 잘 느끼고 오르가즘도 센 편이었어서 안 그래도 우울해서 힘든데 자위라는 삶의 낙을 하나 잃어버리니까 더 울적했었어 😂 다행히 난 약 먹으면서 다른 부작용은 전혀 없었고 담당 의사가 중년의 남자라 내 성생활까지 일일히 말하기는 좀 불편해서 상담 때 그 부분은 말 안 하고 같은 약 몇 주 더 타먹었는데 최근에 바빠서 병원 못 가고 약 못 먹었더니 예전처럼 다시 잘 되기 시작했어!

    2022.07.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항우울제 부작용 관련 칼럼이랑 논문 같은 거 읽어봤었는데 성기능에 문제 생기는 부작용도 약 끊으면 거의 대부분 바로 돌아온다고 하고 많이 불만족스러우면 의사랑 상의해서 약 종류를 바꿔보거나 해서 더 잘 맞는 약 먹으면 된다고 했어. 흔한 부작용이고 금방 나아질 수 있는 부작용이니까 너무 속상해하진 말고 가능하면 자기 의사한테 얘기해서 더 잘 맞는 약 찾아보길 바래!

      2022.07.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내가 느끼고 있는 증상이랑 똑같아!! 사생활 적인 부분인데 자세하게 말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의사선생님이랑 이야기 해봐야 겠다!! 너무너무 고마워!!

      2022.07.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아무래도 영향 있는거 같어

    2022.07.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와 나 근 한두 달 동안 급격하게 성욕이 줄은 느낌이었는데 이것 때문이었을 수도 있겠다. 이번에 처음 먹기 시작했는데 두 달 동안 너무 성적인 생각이 안났거든. 나는 그냥 (무기력증 완화, 집중력? 향상) 약먹고 집중이 좀 잘돼서 그런 건줄로만 알았거든. 지금은 종강한 상태라 다시 여유로워져서 성욕이 세진 줄 알았는데 약 때문일 수도 있겠구나..

    2022.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헐ㄹ 이거보고 나도 그랬나..?생각드는데 막상 생각해보니까 이전 남자들은 삽입할때 자극이 없었고든 지금 남친도 없다가 남친이랑 만나고 점차 정신과약 벌이고 나서 삽입해서 오르가즘 느끼기 시작했어!와…이거 보고 알았넹 완전 신기하면서 그때 느끼지못한 내가 불쌍하네 난 그래도 느끼는 부분 찾아서 최대한 해봤던거 같아! 성욕은 어쩔수없자나ㅠ성감대 잘 찾으면 있지 않을까싶어

    2022.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는 반대로 원래 거의 없는 수준이었는데 너무 심해졌어서 거의 맨날 관계했어

    2022.07.15좋아요0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