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
menu button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10

Q. 전혀 레즈아닌데 여자랑 하는 꿈 꾼건 뭐야.?
근데 꿈속에선 엄청 좋았어
걍 사로 가슴 엄청 물고빨고 하는데
잠깨서 생각해보이까 진짜 기분 이상하더라;;;,,

0
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바이일 수도...?? 그냥 개꿈일 수도 있지만 가능성은 열어놓고 생각해봐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엥 전혀 감정을 느낀적이 없는데ㅜ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섹스만 가능한 경우/로맨틱한 관계도 가능한 경우/둘다 불가능한 경우 등등 스펙트럼이 많아서...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ㅠㅍㅍㅍ아아ㅏㄱㄱ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냥 꿈이겟지? 그렇다고 레즈는 아니잖아 그꿈땜에 그쪽으로 눈뜨는거면 말리진 않을깨 그럴일 없겠지만😅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개꿈인갓같아..,,

      2024.0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렇겠지😂 그런쪽으로 좋아하진 않는다면 개꿈이라고 생각하면돼

      2024.01.1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