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4.23

전남친이 자꾸 생각날 땐 어떻게 해야 돼.....?
보고싶고 자꾸 생각나고 하ㅜㅜㅜㅜㅠㅠ

1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그래 ㅜㅜㅠ 미치겟어

    2022.04.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하 진짜 그래서 매일 걔한테 하고싶은 말 일기에 적는데 시간 지나면 또 보고싶어

      2022.04.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시간 지나면 괜찮아짐 버텨 헤어진 사람이야

    2022.04.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다른 사람 만나봐 바쁘게 살고

    2022.04.2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다른 사람도 잠깐 만나보고 했는데 정말 3,4년 동안 안 잊혔거든 ㅠㅜ 그런데 지금 남자친구 만나니까 하나도 기억 안 나 시간 좀 지나서 좋은 새 사람 만나는 게 정답인 거 같아 ㅠㅜ

    2022.04.24좋아요2

연관 게시글

자기들은 전에 만났던 애인이랑 다시 만날 생각은 없는데 자꾸 생각날 때 어떻게 했어? 참고로 상대방한테 먼저 연락이 와서 계속 거절했는데 자꾸 생각나네ㅜ 내가 넘 바쁘고 누구 만나고싶지가 않아서 진짜 연애할 생각이 없는데 자꾸 이래 ㅜㅜ 난 웬종일 그런 생각만하는데 남친은 아닌가봐 ㅠㅠㅜㅜㅜㅠㅜ후ㅠㅠㅜㅠ 먼가 서운하넹..... 남친이 넘 잘해서 자꾸 생각나남자친구가 있는데 자꾸 전남친이 생각나,, 현남친이 이번 연애가 처음이라서 부족한게 많다보니 답답한게 많고 한데 그렇지만 싸우지는 않고 잘 맞춰줄려고 하고 있어 그런데 전남친이 너무 잘 해줬어서 자꾸 비교하게 되고 자꾸 생각나고 보고싶고 그래,, 이러면 안되는데 왜 자꾸 그러는지,,남자친구가 키스를 너무 잘해... 개조아 아니 전남친이 키스를 너무 못해서 키스에 별 감흥이 없었는데 현남친은 진짜 너무...!! 너무 잘해!!!!ㅜㅠㅠㅜ 사실 여자들은 가슴 만지는 것도 별로 감흥이 없잖아? 근데 현남친이 해주니까 진짜 미친 너무 황홀했어ㅜㅜ 사귄지 얼마 안돼서 아직 키스를 많이 못해봤는데 차에서키스하면서 가슴 애무해준게 자꾸 생각나ㅜㅜ 자기들은 키스 잘해? 나는 남친은 잘하는데 나는 못해 ㅜ 어떻게 해야 잘할수있을까?자기들 나 되게 웃기게 헤어졌던 전남친이 자꾸 생각나 ㅜㅜㅜ 좀 말려줘 아려나 모르겠는데 전남친이 꽃우 헬리콥터 댄스 보여줘서 헤어진 쓰니야! 현남친도 있고!! 이게 그립고 보고싶어서 생각나는 게 아니고 자꾸 웃기고 현타와서 생각나 ㅜㅜㅜㅜㅜ 진짜 현남친한테 미안하긴 한데 너무 웃기고 현타와서 못 잊겠어 한달 반 만난 것 뿐이었는데 그 사이에 한 번 더 헤어졌었거든 그 이유가 기도 안 차 내가 맞춤법에 엄청 예민하고 신경을 많이 쓰는데 자꾸 맞춤법을 파괴하는 거야 그리고 뭐였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옛날 분들이 가끔 지금을 지큼 이런 느낌으로 바꿔말하는 것 처럼 걔도 뭐 하나 그렇게 말했었어 근데 기억이 안 나 그래서 내가 내 동생이 (현재 중학생) 너보다 더 낫겠다 이렇게 화냈거든 멘날 말해줘도 틀려서 그랬더니 나보다 지금 동생이 더 똑똑하다는 거야? 이러면서 성내길래 헤어졌었어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걔랑 10살 넘게 차이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걔가 요즘 너무 생각나 그냥 내 웃음벨 같아 지하철 타서 걔 닮은 사람 보이면 너무 웃겨서 진짜 혼자 웃참하고 그래 미칠 것 같아 이거 그리운건가 ㅜ 한 번 헤어지고 3일인가 후에 자기 안 보고싶냐고 그러면서 잡길래 다시 만나다가 노익장 댄스 보고 헤어진 거라서 차단 했거든 ㅋㅋ쿠ㅜㅜㅜㅠㅠ 그립다 내 광대남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