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15

잠 못자서 피곤하다고 당일약속 취소면 내가 화날 만 하잖아..???
아무리 아직 나갈준비 안 한 상태라고 해도…
내가 전화 끊으라고 했다고 아무 말도 없이 뚝 끊는거 왜이렇게 서운하지…………
다음에 언제 만날지도 안정했어

0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함께하고싶었던 마음이 컸을텐데 당일날 취소 연락 받으면 사실 화가나는것보다 실망감과 아쉬움이 큰거 아니였을까..? 왜 피곤한지 혹시 어디가 아픈건 아닐지 무슨일이 있는건 아닌지.. 나는 그것도 걱정되었을것같아.. 그리고 약속시간 직전이 아니라 미리 몇시간전에 얘기한것도 그사람 입장에서 덜 수고스럽게 해준것도 있잖아.. 나도 자기의 모든 내막을 아는건 아니지만 전화 끊으라고 한건 조금 너무한것같단 생각도들어 자기야..

    2024.01.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남자친구?? 아니면 친구?? 서운하겠다.. 내남친도 약속 전날에 새벽까지 피시방 달리다가 약속 당일에 시간을 미루거나 못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공감돼

    2024.01.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당일에 약속 취소하는 거라도 약속시간 한 시간 전에 취소하는 거 아닌 이상 미리 연락하는 거 조금 서운해도 화낼 일 정도까진 아니라 생각해 나는 친구한테 전날부터 미리 제시간에 나오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약속시간 한 시간 넘게 와선 당당했는데.. 미리 어떤 연락도 없었고 약속시간 전부터 계속 연락했는데 받지도 않고 겨우 받아서 하는 말이 이제 일어났다 였으니.. 자기 상대는 그런 것도 아니고 당일이긴 해도 미리 연락도 줬고 피곤한 상태에서 피곤하게 만나는 것보다 더 좋은 상태에서 만나는 게 나으니까 너무 서운해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

    2024.01.1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