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흉통 / 마른 몸에 정말 좋은 미노마즈 라이트 브라탑! 내 스펙은 160/42kg 상체가 더 마른 체형이고 가슴은 물론 흉통 자체가 작음! 일반 브라는 너무 컵이 커서 하프컵을 선호하고 65a, 70a 주로 입음. 심리스 브라도 컵이 너무 크면 싫어
미노마즈 클리어 브라탑 s 입어봤는데 너무 헐렁하면 어쩌지 걱정이 있었음. 근데 신기하게도 고무줄도 아니고 압박재질도 아닌데 몸에 착 붙고 끈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어!

어깨끈도 윗가슴부분도 너무 벌렁거리지 않고 적당히 몸에 감기는데 너무 편안해…! 촤르르하고 보들보들한 감촉은 뭐 이미 미노마즈 클리어 라인 경험자라 알고 있었지. 라이트는 확실히 더 가볍고 시원한 느낌이야 가슴 작고 마른 자기들은 알겠지만 이런 류의 브라탑이 오히려 벌렁거려서 꼭지 노출 걱정되잖아 쑻... 이건 일부러 더더 위에서 찍어본건데 이정도로 잘 붙어서 가려줌.

안 입은 것 같은 느낌이 최고의 장점. 약간 노출있는 원피스랑 입을 때 나시 없이 이것만 입어도 충분해. 참고로 나는 볼륨에는 큰 뜻이 없어서 기본 패드 넣었는데 볼륨 패드도 같이 주더라! 개이득?

패드는 넣었다 뺐다 가능이고 하루 종일 돌아다녀봤는데 패드 크기가 딱 알맞아서 안움직여!

중간에 고정 박음질 부분도 섬세하게 되어있었고!

패드 넣은 상태인데 패드 자체도 얇아서 자연스럽지? 나와 비슷한 신체조건 / 고민 ( 심리스 브라가 너무 크거나 뜬다, 답답하다, 피부가 예민하다 ) 등 갖고 있는 자기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 난 이제 미노마즈 없으면 안되는 몸이 돼버렸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