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흉통 / 마른 몸에 정말 좋은 미노마즈 라이트 브라탑! 내 스펙은 160/42kg 상체가 더 마른 체형이고 가슴은 물론 흉통 자체가 작음! 일반 브라는 너무 컵이 커서 하프컵을 선호하고 65a, 70a 주로 입음. 심리스 브라도 컵이 너무 크면 싫어
미노마즈 클리어 브라탑 s 입어봤는데 너무 헐렁하면 어쩌지 걱정이 있었음. 근데 신기하게도 고무줄도 아니고 압박재질도 아닌데 몸에 착 붙고 끈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어!
어깨끈도 윗가슴부분도 너무 벌렁거리지 않고 적당히 몸에 감기는데 너무 편안해…! 촤르르하고 보들보들한 감촉은 뭐 이미 미노마즈 클리어 라인 경험자라 알고 있었지. 라이트는 확실히 더 가볍고 시원한 느낌이야 가슴 작고 마른 자기들은 알겠지만 이런 류의 브라탑이 오히려 벌렁거려서 꼭지 노출 걱정되잖아 쑻... 이건 일부러 더더 위에서 찍어본건데 이정도로 잘 붙어서 가려줌.
안 입은 것 같은 느낌이 최고의 장점. 약간 노출있는 원피스랑 입을 때 나시 없이 이것만 입어도 충분해. 참고로 나는 볼륨에는 큰 뜻이 없어서 기본 패드 넣었는데 볼륨 패드도 같이 주더라! 개이득?
패드는 넣었다 뺐다 가능이고 하루 종일 돌아다녀봤는데 패드 크기가 딱 알맞아서 안움직여!
중간에 고정 박음질 부분도 섬세하게 되어있었고!
패드 넣은 상태인데 패드 자체도 얇아서 자연스럽지? 나와 비슷한 신체조건 / 고민 ( 심리스 브라가 너무 크거나 뜬다, 답답하다, 피부가 예민하다 ) 등 갖고 있는 자기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 난 이제 미노마즈 없으면 안되는 몸이 돼버렸다구
자기 피부 짱부럽다…!
ㅇㅈ 진짜 투명하고 하얗다..
그냥 밝은데서 찍어서 그렇게 나온거야 ㅋㅋ 고마워
피부도 좋고 발레리나몸같아
좋게 봐줘서 고마워. 예전에는 가슴 크고 이런 친구들 부러웠는데 지금은 점점 내 몸을 좋게 보려고 노력 중이야. 일부러 가슴골 생기는 브라 이런걸 찾던 때도 있었지만 결국 편한 게 최고!!
넣는 곳 옆구리에 있었구낭 집 가면 다시 찾아서 입어봐야겠다ㅠ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너무 친절한 후기야
너무 예쁘다... 사고 싶어
헉 65/70a 후기 너무 소듕해,, 흉통작고 상체마른사람 나야나 편하다는거 사서입으면 아예 위나 아래가 붕뜨고 몸에 안붙어서 불편했는데 가격만 아니면 쟁여두고싶다ㅠㅠ 정성 후기 고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