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무물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5.02.02
share button

Q. 작년에 오른쪽 어금니가 깨지고 볼이 부어서 대학병원 응급실로 자주 갔었고 올해 1월 초에 시술 일정을 잡아 현재까지도 진행중입니다.(올해 1월 초에 임시치아 본 뜨고 예약환자가 많아서 7월 중순에 임시 치아 씌우고 크라운 시술 받기로 예약 잡혀있습니다.)

근데 제가 1월 중순에 점심 밥을 중식을 먹었는데 반대쪽인 왼쪽 어금니가 딱! 소리나더니 깨졌습니다.

메뉴는 짜장면 탕수육 유산슬밥 먹었는데, 음식에 뭐가 들어갔는지 확인도 못 할 정도로 너무 놀라서 다 먹고 집에 도착하니까 이가 깨진 걸 알게 되었구요.
식당이 집 근처가 아닌 친가댁 지역인 대전이라 거리가 꽤 됩니다.

치아가 약해서 이가 깨지는 경우가 있다고 인터넷 글에서 봤는데 어골칼슘? 그거 먹고 있는 핑다님들 계실까요..?
치아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구매해서 먹을까 고민중입니다.
아니면 어골칼슘 판매하는 브랜드나 치아에 관련된 영양제 추천해주면 안 될까요?
요즘들어 자주 이가 깨져서 속상하네요..

제가 다니고 있던 대학병원쪽에서는 깨진 이후로 평일에 간신히 연락이 닿아 전화로 연락해보니 동네 치과 가보라고 그러는데 현재 꺼슬거리는 느낌은 드는데 통증도 없고, 왼쪽 아래 치아가 시리지는 않아서 가만히 놔둬도 괜찮을까요?

대학병원에서 시술 받을 때 어차피 문의 전화도 했었고 그 때 왼쪽 아래 치아의 시술을 받는 게 낫을까요 아니면 동네 치과 가서 시술을 받는 게 낫나 고민이 됩니다.(저희 동네 치과는 과잉 진료가 심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다낭성난소증후군이랑 치아랑 연관이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습니다. 지금은 극복할려고 이노시톨 복용과 꾸준하게 요가 수업을 받고 있고, 식단조절도 진행중입니다.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