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30

자기들 혹시..상대방을 빨리 잊게 하는법 있을까 ?? ( 너무 좋은 사람이였어..)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일에 집중하기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바쁘게 살기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정신없을 정도로 바쁜 나날 보내기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기 다른 좋아하는 것들로 빈 공간 채우기 잊는 것보다 다른걸로 바꾸는게 훨씬 좋아! 허전한 느낌도 없을 뿐더러 어느순간 잊고있거든. 앞으로 좋은 날들이 있길 바랄게!

    2024.03.30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난 기다리게 하는 사람이 싫어 그래서 나도 상대방을 기다리게 만들고 싶지 않고 .... 날 너무 기다리게 만드는 사람은 끊어내는 게 맞는걸까? 내가 너무 인내심이 부족한걸까 속이 너무 답답하다 어제 헤어졌는데 상대방 마지막말이 뭔지알아..? 나 여자친구생겼으니깐 앞으로 연락하지마 였어ㅋ 원래 나쁜ㅅㅋ라는건 알았지만 지금 계속 머리속에 저 말이 맴도는데 빨리 잊는법좀 알려주라..지금 썸타는 사람이 전 연애를 6년을 했데. 헤어진지는 1년정도? 그렇게 오래 사귄사람을 내가 잊게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오래사귈 만큼 괜찮은 사람이겠다는 생각도 들어.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혹시 만약에 자기들이 썸타고 있는 사람이 있어. 막 엄청 좋아하는 정도는 아니라서 아직 썸을 더 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그때 만약 상대방이 고백한다면 어떻게 할 거야?성욕이 많은 편인데 혼자서는 해결이 안돼서 파트너를 구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파트너 해본 사람들 중에 후회하는 자기들 있어? 전에 어플에서 처음 만난 사람이랑 그날 바로 하려다가 상대방이 서질 않아서 못했거든..근데 현타가 좀 오더라 막 내가 성욕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랑 갑자기 해야하나 싶고, 내 외모나 신체가 별로여서 상대방도 나한테 성적인 욕구를 못 느낀 건가 싶고 막 자괴감이 몰려오더라고. 그래서 파트너를 구하고 싶은데 저번처럼 그럴까봐 좀 두렵기도 하고 어렸을 때 성적인 트라우마가 있어서 혹시나 파트너를 구하는 게 그 트라우마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 잘못된 선택이 될까봐 망설여지네ㅠ 혹시 파트너해본 사람들 마음 다치진 않는지 파트너가 있어서 좋거나 안 좋은 점..? 추천, 비추천 이런 부분들 나눠줄 수 있을까ㅠ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