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06

자기들 해장푸드는 뭐야?
아래 자기글 보고 내 경험 남겨!

내 나이 30. 스무살 때랑 다르다.. 숙취가 점점 생기고..그래서 술을 거의 안 먹게되는데 가끔 자리가 좋을 때 거하게 먹어. 그때 숙취가 생기면 이렇게 하는 편..

👇 단계별 상태 → 해장법
1. 가벼운 두통, 차 탈 수 있음 → 초코우유(허쉬나
네스퀵)

2. 강한 두통, 차를 타면 울렁거림 → 따뜻~뜨끈한 물로 내리고 따뜻한 메뉴의 식사

3. 앉기만해도 극심한 두통과 울렁거림, 물만 먹어도 토함 → 방법 없음. 오직 잠이 보약.


하루를 밤새면 이틀은 죽어.. 이틀을 밤새면 나는 반 죽어.. 노랫말 절실하게 느낌..

circleImage
7
5
  • user thumbnale
    선선한 휘파람

    난 그냥 오직 잠이 보약이야ㅜㅜ... 술을 마시면 숙취가 없다(거의 안마셨다) 담날 죽었다(마셨다) 두개밖에 없어

    2023.03.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무조건 깨고 집가는거 좋아해서 숙취가 잘 없긴한데 있을걸 대비해서 집에 이온음료 사들고가 ㅋㅋ 글구 꼭 빡빡 씻고 자! 더는 술냄시 나는 상태로 못자겠어 아무리 취해도... 중간에 내 냄새때매 깨서 ㅋㅋㅋ 담날에 소고기 무국먹음 좋더랑 냠냠

    2023.03.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무조건 국물 있는 음식 먹는거 같아 ㅋㅋㅋ 라면이나 해장국?

    2023.03.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자기전, 자고 일어나서 이온음료 엄청 마셔! 때로는 술 마시기 전에도 마셔ㅋㅋ 술마시고는 수분섭취가 중요해서 술마시면서도 물 많이 마시려고하구. 이렇세하면 자기가 쓴 3단계 숙취 상태 극복하기도 한당ㅎㅎ

    2023.03.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마쟈 초코가 짱이야! 난 보통 초코우유나 초코 아이스크림 무조건 먹엉ㅎㅎㅎ 심할 땐 잠이 보약 인정ㅠ 무조건 누워서 쉬다 자야해ㅠ

    2023.03.06좋아요0

연관 게시글

생리 3일째부터 몸이 안 좋은데 그 날 38~39로 고열에 몸살, 속 울렁거림(숙취마냥.. 음식이든 뭐든 냄새만 맡으면 멀미하고 뭐 먹어도 속안좋았러)있었고 그 다음 날엔 속 울렁거림만 있고 그 다음 날인 어제는 고열에 속울렁거림인데 대체 뭘까 위염?장염? 주말이라 병원도 못 가고ㅠㅠ피임약 머먹어?? 부작용 경험도 좀 적어줘 나는 야즈 먹고 울렁거림과 극심한우울증으로 다단약했는데 다시 도전하고 싶어서 찾아보는 중! 다들 좋아하는 사람 생각하면 울렁거리는 느낌 안들어? 나 갑자기 혼란스러워.. 난 누구 좋아하면 좀 울렁거리는? 롤러코스터 탈때 나는 느낌 비슷하게 느낌이 나거든.? 근데 친구는 그런 적이 없다고 해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생각만 해도 그러지 않아? 내가 이상한건가 자기들은 분위기 잡혀갈 때 뭔가 속 울렁거리구 그런 적 없었어? 나는 자꾸 분위기 잡혀갈 때마다 속 울렁거려서 계속 피하게 되는데 너무 미안해서… 근데 나도 안 하고 싶은건 아니거든… 눕기 전에 뭘 먹어서 그런걸까? 혹시 이유 아는 자기들 꼭 알려주라😢자기들아 내가 센스데이큐 3개월복용 중인데 복부팽만감이랑 울렁거림이 심해..혹시 경구피임약 복용하는 자기들 중에 나랑 비슷한 자기들이 있을까ㅠ..이런 거 때문에 약을 먹어도 임신일까..걱정이 될 때가 많아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