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진정한 백호랑이2021.11.08

자기들 취미 있어?
나도 취미를 가지고 싶은데
뭐가 있을까
솔직히 자기들 취미가 궁그매 ㅎ헤헤

1
33
  • user thumbnale
    상서로운 양배추

    나도 취미가 없어서 헬스장 끊으려고 운동하게!!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운동하는거 좋지 나도 항상 운동해야지 하고 안하는데 자기는 성공할 수 있을거양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능 문화생활! 콘서트/뮤지컬 등등 보러다니는거 좋아해-!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헐 그것도 너무 좋겠다 그러면 전시회도 좋아해? 코로나 때문에 못가서 속상했겠넹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마자ㅜㅜ코로나 미웡.. 끝나면 왕창 다녀야지 .,, 전시도 좋아해!!! 제일 최근에 슨생님이 전시회 하셔서 다녀왔당 -!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오호 선생님이라니 멋있다 이번애 전시회 다녀와서 예술혼 넣어야겠당

      2021.1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새로운 운동배우기! 이번에 유도 시작했다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유도?? 멋있다 내 친구도 유도하는데 진짜 멋있어보여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나 아이패드로 그림그령 ㅋㅋㅋ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ㅋㅋㅋㅋㅋㅋㅋ 난 하루에도 한번그리면 5~6시간 엄청 그려대는데 귀찮아서 업로드도 안해 !ㅋㅋㅋㅋㅋㅋㅋ그냥 혼자그리고 만족하고있엉...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5시간이나?! 엄청나잖아 대작이 탄생하는거 아니야?

      2021.1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낮은질의 양많은 낙서들이 생기지

      2021.1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다가오는 마카롱

    나는 취미부자인데..막 이것저것 손을 뻗어서ㅋㅋ제일 좋아하는 건 추리소설 읽기. 자잘하게 하는 것들은 뜨개질, 컬러링북, 스크래치북!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뜨개질!! 나 막 니트짜고 가방짜??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다가오는 마카롱

      혼자서 인터넷 찾아보고 하는거라 막 어려운건 못하는데..목도리, 니트, 뜨개질 인형?? 이런거 짰었어!!!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우왕 나도 이건 정말 해보고 싶다

      2021.1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운동! 탁구랑 웨이트 하고 이쎃ㅎ 탁구는 흥미위주 웨이트는 재활위주ㅎㅎ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재활?? 자기 어디 다쳤었어? 지금은 괜찮은거야?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응 무릎이 안좋아서 ㅜㅜ 각종 도수치료 많이 받아봤지만 운동이 제일 좋은 거 같아!

      2021.1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운동을 하면 삶아 달라진다는데 조금이라도 해야겠당

      2021.1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항해하는 너구리

    책읽고 필사하는거!!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자신의 글씨로 다시 책을 읽으면 색다르겠다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혼자 손으로 꼼지락꼼지락거리는거 좋아해서 마크라메, 자수, 뜨게질, 미니어쳐 만들기 이런 거 자주 했었어 요즘은 시간도 없고 방에 둘 공간도 여유롭지 않아서 그만 뒀지만ㅜㅜ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그런거 만들고 나서 쾌감 짱이자나… 말로 다할 수 옶어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기다렸던 결말

    팍팍한 인생 이겨내보려고 취미 생활 많이 하는 편인데 최근에 새로 생긴 취미는 여자배구 보는 거! 김연경 선수는 원래 팬이었는데 여자배구는 도쿄올림픽 때 부터 빠져서 국내 리그 경기랑 옛날에 했던 레전드 경기같은 거 챙겨보는 중이야. 나는 선수나 팀이나 거의 다 응원하는데 인삼공사랑 페퍼저축은행이 제일 관심가고 좋아ㅎㅎ 지치고 힘들 때 코트 위에서 선수들 열심히 뛰고 구르고 자기 일에 배구에 진심인 거 보면서 위로도 받고 다시 힘도 내고있어! 스포츠엔 그닥 관심이 없었어서 배구가 이렇게 재미있는 건 줄 모르고 2n년을 살았는데 앞으로 더 즐기면 되지 뭐! V리그 10월부터 하고 있는데 월요일 빼고 평일은 오후 7시 주말은 4시 경기 있으니까 여자부 많관부~~🏐❤️‍🔥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오호 자기 여자배구에 진심녀가 되었네? 나도 한번 챙겨볼게 운동선수들의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서 위로받으며 힘내는것도 좋은 거 같아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마지막 기운

    나는 수영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물에 있는게 좋아서 수영도 재밌겠다 최악촤악 물을 가르며 자유형하다가 물 먹기…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취미부자 ,, 뜨개질, 실반지만들기, 노래, 악기다루기, 베이킹, 요리, 영상찍기, 책, 게임, 영화, 콘서트, 홈카페놀이,, 더 많은거같은데 생각이 안난당..! 난 뭔가 새로운걸 배우는거 좋아해서 다양해!!!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우와 이렇게 다양한걸 하고 경험하면 사는것도 재밌고 또 다른걸 도전하는게 멋있다 나도 다양한걸 해봐야겠어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는 복싱, 뜨개질, 베이킹, 요리, 책 읽기!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백호랑이글쓴이

      다들 뜨개질을 많이 하는구나 뜨개질이 붐인가?!

      2021.11.09좋아요0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