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20

자기들 지금 현 남친이 전여친 흔적을 안 지우는 이유가 뭘까..나한테 많이 걸려서 사과도 하고 대청소까지 하는 모습이 노력하는 거 같아서 넘어갔는데 블로그,휴대폰 메모에 편지 등 아직도 있어..대체 무슨 심리일까;..

0
1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만난지 얼마나 됐어?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전요친이랑은 1년정도 만났고 헤어지고 6개월 후에 날 만나는 거야 ..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흠 그리워하기보다 그냥 간직하고싶은 거일수도 있어! 생각해보니깐 나도 5년사겼던 남자친구한테 받았던 편지랑 사진 선물 다 안버리고 가지고있음 ㅎ.. 본가에있고 난 자취해서 남자친구가 모를뿐이지..걍 별 생각없는거일수도 있어!! 아 근데 블로그 후대폰 메모는 지우지..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런건가.. 내가 너무 의미부여 하는 거 겠지 아무 생각 없다고했어 전여친 인생네컷 비행기 티켓 나온 것도 다 불지르기도 했고..근데 이해가 안가서 내가 첫 연애기도 하고 ㅜㅜ 이해해주려고 하는데 너무 심리가 궁금했다..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우리의 꿩

    귀찮아서... 어디에 뭐가있는지 세세히 기억도 안날뿐더러 굳이 찾아서 지울정도로에 감정도 남아있지 않은상태 보이면 치우긴 하지만...?

    2024.04.2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게 맞는 거 같넹 말 안 하는 게 좋겠지?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굳이 안 버림.. 갤러리에도 있고..... 뭔가 추억의 일부분이라서?... 감정이 있다든지 그런 건 절대 아님 염락오면 차단할 것 같은데 그냥 그당시의 추억이니까... 근데 블로그는 좀..... 나만보기라도 하지.....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훔 진짜 사람마다 다른 가보다 ㅜㅜ 이런걸로 뭐라하는 것도 이상하고 근데 속상하긴해 ㅜㅜ 나한테 전여친 물건 보인게 몇 십번은 되니까 ㅜㅜ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엥.. 감정이없는데 그걸 걍 갖고있다는게 이해가안가는데? 나였으면 솔직히 알아서 걍 버리고 신경안쓰이게함 그게 현연인에게 배려고 예의지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처음엔 예의도 없고 배려도 없구나 하고 엄청 서운 했었다..사귀는 게 맞는 건지 고민도 되기도 했고.. 심리는 사람마다 다른 거 같네 ..ㅜ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머무르는 도토리

    굳이 찾아서 지우기 귀찮아서..?

    2024.04.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게 맞는 거 같아 근데 혹시나 못 잊었나 싶어서 …불안했었오..

      2024.04.20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