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애
Q. 자기들 이상형 엠비티아이 있오??난 엠비티아이로만 따지면estp나 isfj가 이상형인 것 같아estp랑 연애하면 재밌을 것 같구 estp만의 장꾸같고 분위기 있고 눈치 빠른게 좋더라구isfj는 이유는 잘 모르겠고 그냥 끌리는 엠비티아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