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08

자기들 이거 돼?

circleImage

이거 돼?

user icon338dot하나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3
2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오 쉣 안되는데?!!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엥 이게 안 될 수가 있는 거였음?...

    2024.04.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오른손은 안 되는데 왼손만 됨 ㅋㅋㅋㅋㅋㅋ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둘다 안돼. 자꾸 나한테 인사해 ㅋㅋㅋㅋㅋㅋ

      2024.04.08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손가락이 나보다 더 예의바르다!!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된다는 인증해라 당장!!!!!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4번째 손가락이 계속 뻐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지로 새끼 눌렀더니 아프다^^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와 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네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오....둘다 된다 오른손은 걍 되고 왼손은 살짝쿵 불편하긴해 !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아루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운좋은 다래

    따라했는데 내 손 뭐야 이 닭발은

    2024.04.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젠장

    2024.04.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이거 따라해보겠다고 얼레벌레 양손 다 하다가 손에 쥐났다.....

    2024.04.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둘 다 가능해! 왼쪽이 더 쉬운데 오른쪽은 조금 뻐근해!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0

    나 왼손만 되는뎈ㅋㅋㅋㅋ

    2024.04.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3

      오 나도! 왼손만 돼! 참고로 오른솜잡이야 나는! 자기는?

      2024.04.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0

      헐 나도나도

      2024.04.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1

    아냐 잘 보면 엄지가 밑에 깔려있어! 다들 엄지를 새끼 밑에 깔고 했는데도 된다는거야??? 난 엄지를 밑에 깔면 안되눈뎅😵

    2024.04.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2

    오 뭐야 오른손하고 쉬워서 뭐지 했는데 왼손은 안돼

    2024.04.09좋아요0
  • user thumbnale
    뚠뚠한 탐험가

    오른손은 되는데 왼손은 잘 안된다!!!

    2024.04.10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친근한 실버

    나 양손 다 돼!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주황색 너구리

    와 되긴 하는데 완전 뻐근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4

    피아노 좀 치면 될듯? 우선 본인은 둘다안됨 ㅋㅋ

    2024.04.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5

    아니존나어케돼?

    2024.04.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6

    나 오른손은 잘되는데, 왼손은 안돼..

    2024.05.0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