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07

Q. 자기들 예정되어있는 가시밭길이야. 걸을거야? 말거야?

내가 요즘 관심가는 남자애가 있는데 잘생겨서 주변에 이성이 끊이질 않는애야. 그런데다 자기중심적인 애라 항상 본인한테 매달리는 애들중에 골라서 사귄것 같더라고...근데 내가 썸을 비슷하게 타고있는중에 본인 마음대로 안나오니까 나한테 무례한짓을 했어...그래서 난 이참에 끊어낼까 하다가 그냥 내감정을 마주해보고싶어서 아직 연락하고 있는 중이야.

그러다 계속 생각을 해보는데 이렇게 연애를 시작하면 내가 백퍼 을이거든...? 그래서 복잡한 마음에 타로를 봤는데 내가 을이 되면 연애할 수 있는데...대신 내가 너무 힘들거래 하나부터 열까지 얘한테 맞추어야하니까...근데 또 안맞추면 얘가 나 힘들어 하고 떠난대ㅋㅋ가시밭길일거라고 하더라고...하지만 지금 끊어내면 얘를 잊지못해서 진짜 많이 힘들거래. 더 짜증나는건 얜 잠깐 아쉬워하고 만다는거얔ㅋㅋㅋ 또 웃긴건 지금 하는 행동봐서는 타로를 안보더라도 내가 너무 힘들것은게 보이더라구ㅋㅋㅠ큐ㅠ

하... 나도 내마음을 모르겠어...굳이 이 쉬키를 만나야하나...나도 아쉬울게 없는데...근데 또 계속 생각은 나고...힘들겠지만 일단 겪어본일은 아니니까 일단 고 해볼까? 하면서 이런저런 생각땜에 복잡미묘하다... 난 이제 그만 연애에서 상처받고 싶거든ㅠㅜ

자기들은 이런상황이라면 어떻게 할거야?ㅠㅜ

0
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내가 그런 상황에 있어본적은 없지만 직진은 하지 않고 가만히 있을 것 같아 내가 당장 떨쳐내기 힘드니까 그냥 그 남자애를 지켜보다보면 어느순간 마음이 없어져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2024.03.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이런생각도 있겠구나...난 아예 떨치질 못하면 내가 너무 힘들어서 걍 차단박거든ㅋㅋㅋ참고할게 댓고마워!

      2024.03.07좋아요0
  • user thumbnale
    편안한 구아바

    일단 너무나도 뜯어말리고 싶다 이유는 자기 스스로도 알지? 그치만 어차피 사람은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게 돼있잖아 ! 그러니까 그냥 해봐~ 연애하다가 걔가 너무 무례하고 사랑받지못한다고 느끼면 그때 헤어지면 되지 원래 사람을 만나봐야 사람 보는 눈이 높아진댔어 ! 다 경험이지~~ 안해보고 후회하느니 해보고 후회하자 !! 내가 이런 마인드라서 ~ ㅎㅎ 어차피 선택은 본인이 하는 거니까 잘 생각해보고 결정해!

    2024.03.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ㅠㅜ 너무 따뜻한 댓글이야ㅠ 타로쌤도 저렇게 말하긴 했는데...내가 너무 상처받은게 많다보니 두려운게 큰가봐ㅠㅜ 그래서 얠 좋아하는지 오기로 연락하는건지도 헷갈리는 지경에 왔어ㅠ 일단 이번주 주말에 단둘이로는 처음 만나기로해서 그때 결정해보려고...! 고마워ㅠㅜ

      2024.03.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과거의 내 상황이랑 너무 비슷하다..! 그 당시 나는 연애 안 해보고 끝내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아서 결국 연애까지 했었어 근데 연애하면서 을에서 벗어나려고 해봤거든 상대방은 내가 고분고분할 줄 알았고, 나한테 가스라이팅도 엄청 시도했는데 내가 안 넘어오는 거 보고 자존심이 상한 티가 나더라고. 나는 상대방의 그런 갑질하려는 태도가 질려서 마음이 팍 식었고. 그래서 단기간에 깔끔하게 헤어졌어 서로 자존심 안 부리고 편하게 사랑할 수 있는 상대가 아니면 안 만나야겠다 하는 마음가짐이 생겼고! 난 나의 연애 철학이 확실해졌단 점에서 고 해본 거에 후회하지는 않아.

    2024.03.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어떤 선택을 하든 자기 마음이지만, 이런 마음도 있다는 얘기를 해주고 싶었어. 사람 마음은 모두 다르지만 난 결국 마음이 식었으니까 상처는 많이 안 받고 끝났거든

      2024.03.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타로쌤도 이런결말일거라고 하셨어ㅋㅋㅋㅋ 그래서 뭐가 됐든 좋은경험일테니 하고싶은거 하랬거든ㅋㅋ 그리고 타로는 100프로 아니고 실제로 만나면 다를수도 있고 상대방도 날 많이 좋아해져서 바뀔수도 있다. 하고싶은대로 해봐라. 하셨는데도 망설여졌었어. 근데 자기가 딱 정리해서 말해주니까 뭔가 안심이 된다. 일단 내마음가는대로 해보는게 제일 좋긴 한것같아 고마워:)

      2024.03.0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