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15

자기들 영어 공부하는 완전 무료앱은 없어?
스픽도 말해보카도 다 중간에 돈 내야하던데ㅠㅠㅠ
앱으로 게임처럼 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었는데 추천좀 해주라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없어없어ㅋㅋㅋㅋ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걍 잘 맞음. 한 번 제대로 결제하고 뽕빠지게 쓰는 거 추천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ㅠㅠㅠㅠ말해보카 재밌던데ㅠㅠ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듀오링고 무료임 유료 서비스도 있는데 선택할 수 있고 안 써도 큰 지장 없어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헐 정말?? 알려줘서 고마워 해봐야겠당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학원비 생각하면 낼만한 금액 아니여? 어느정도 문법이해하고 귀 트이면 영미권 팟캐스트나 라디오 듣는것도 좋앙 ~~~~

    2023.10.15좋아요0

연관 게시글

영어공부 어플 말해보카 4인팟 같이 할 자기 있어?? 월 6천원 정도야! 얼마전에 인기글이었던 어플 추천글에서 영어회화 습관형성앱으로 말해보카 추천 받아서 지금 무료체험 중인데 만족스러워서 구독까지 하려고 해!! 회화 공부하는 멋진 자기들..!! 회화 앱 추천하는 거 있을까?! 말해보카 스픽 케이크 리얼클래스... 이것저것 너무 많아서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ㅠㅠ 읽고 쓰는 건 어느 정도 하고 수능 기준으로 1-2등급 나오는 것 같아. 듣는 것도 어느정도 들리는데, 말할 때만 되면 머리가 하얘져서..ㅠㅠ 이 정도 레벨에 대학생이 공강 때 + 교통수단 이용할 때 하기 좋은 회화 앱 뭐가 있을까?나 다욧중인데 내일 섭웨이 갈려고 하거든?? 근데 다 아보카도를 추가하랭.. 나 시러하는디 뭐 다른거 추천해줄 만한거 있어?? 그리고 샐러드랑 샌드위치중엔 샌드위치가 더 배부르게찌? 거의 안가봐서 뭘 주문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 인스타에도 많긴하던데 혹시 다른 다욕 추천 조합있으면 조금만 알려주랑 ㅠㅠ!!영어회화 공부하는 자기들 어떻게 공부하고있어? 늦은것 같지만..! 나도 회화 공부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야나두나 전화영어나 학원중에서 어떤식으로 하고있는지 궁금해!성교육용으로 좋은 ott 유튜브, 영어 기사같은 자료들 알고 있으면 추천좀 해주라ㅠㅠㅠ 남자친구는 외국인이고, 남자친구는 정규교육과정 동안 성교육을 받아본적이 없대 그래서 이녀석이 실전팁만 알고 이론적인걸 잘 몰라... 그때 그때 설명을 해주기에도 내가 의학용어를 영어로 잘 몰라서 매끄럽지가 않고 불편하다ㅠㅠ 아는거 있는 자기들 있음 추천좀 해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