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6.13

자기들 연애할 준비가 안 된 남자들이랑 사귀지 말자

내 기준 연애할 준비가 안 된 남자들은

>말 툭툭 하는 놈들. 일단 걸러^^ 친구였다가 사귀게 되어서 친구처럼 말한다 어쩐다, 다 필요없어. 썸탈 때 말 곱게 하는 모습 보여주면 모를까, 애인 앞에서 말 툭툭 내뱉는 놈 치고 다정한 놈 못 봤어. 본인 남사친하고 있을 때나 욕하고 말 험하게 하라 그래. 이정도 구분도 못 하면 애인 사귈 자격 없어.^^

>피드백 할 줄 모르는 놈도 걸러. 사람이 완벽할 순 없으니 서로 맞춰가야 하는데 불만을 말 안 하는 사람도, 불만을 받아줄 줄 모르는 사람도 무조건 걸러. 근데 이때 중요한 건 태도임. 내 요구를 무지성으로 수용하라는 게 아니라 (내 요구가 터무니없을 수도 있잖아.) 일단 듣고, 수용하려고 노력하고, 다시 나한턱 피드백하는 사람이어야 함. 이런 남자는 키울 맛이 있는데 피드백 할 줄 모르는 놈은 크질 않으니 보람도 없고 괴롭기만 해.

>거짓말하는 놈도 무조건 걸러. 사정은 중요하지 않아. 거짓말은 안 돼. 거짓말한 놈을 다시 받아주면 다시 거짓말할까봐 조마조마 괴로워하는 건 결국 자기가 될 거야.

>폭력적인 놈도 걸러. 나한테는 폭력적이지 않다? 언젠가는 나한테 그게 돌아옴. 주변 사람들한테 행하는 모습이 결국 나한테 행하는 모습이 될 거야. 여긴 안전이별을 걱정해야 할 수도 있으니 일단 걸러.

>자기를 본연의 모습대로 사랑하지 않는 놈도 걸러. 어떤 외적인 요구 (머리스타일, 패션, 기타 등등) 는 물론이고 자기의 내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변화하길 바라는 놈도 걸러. 자기가 좋아서 사귀었는데 왜 변하길 바라? 그런 통제적인 성격은 쉽게 가스라이팅으로 바뀌는 것 같아. 자기가 물어봐서 어떤 스타일이 좋다, 정도로 말하는 거야 그럴 수 있지만 먼저 나서서 본인은 이런 취향이다, 이렇게 해보면 어떠냐, 이런 성격이나 모습을 보여줘라, 애교 좀 떨어라, 치마 입어라, 화장해라, 등등. 다 걸러.

>성적인 문제에서 자기 탓 하는 놈 무조건 걸러. 관계에서 처음부터 좋기는 힘들고 항상 좋기도 힘들지. 근데 그때 자기가 안 조인다거나 질이 넓어졌다거나 이런 개쌉소리하는 놈들 무조건 걸러. 여성의 질은 근육이라 수축과 이완이 잘 돼. 흥분할수록 좁아지고. 본인이 흥분 못 시키거나 아니면 본인 꽈추가 작은 걸 갖고 애인 탓을 한다? 이건 싹을 잘라야 해. 잘 느껴지지 않는다거나 발기가 풀린다거나 이런 문제를 솔직하게 얘기하고 같이 피드백하는 건 괜찮지만 여기서 조금이라도 여성 탓을 하면 소추새끼 지랄한다, 이렇게 생각하고 거르자. (+노콘타령하는 놈도 무조건^^)


진짜 저 위의 저런 모습 보이는 놈들은 연애 자격 박탈이니 자기들이 사귀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런 놈들 연애한다 생각하면 화 나. 쓰레기는 저 놈들인데 결국 저 놈들과 연애하는 여자들만 죽어나서ㅠㅠㅠ 다들 기왕 남자랑 연애할거면 자길 사랑하는 예쁘고 조신하고 참하고 다정한 남자랑 연애하길 바랄게.

93
2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완전 교과서같은 글이다 전부 맞는 말..!

    2023.06.13좋아요6
  • user thumbnale
    못말리는 밤바다

    맞말 ~~

    2023.06.13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지 시간 날때만 연락 하는 내가 먼저가 아닌 남자. 친구 만났어, 바빴어, 운동했어 등등 할거 다하고 심심할때 찾는 느낌?

    2023.06.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이건 사바사인 것 같아

      2023.06.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이건 사바사 같아. 본인이 우선순위의 1위가 아닌 사람은 연애하면 문제가 터지거든. 애인의 우선순위 1위가 나이길 바라면 이기적인 거지ㅠ 막말로 나랑 헤어지면 어쩔건데... 본인 인생 잘 사는 것과 나한테 소홀한 건 다른거니까.

      2023.06.14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너무 좋다 세상에 차고 넘치는게 남잔데 제발 외롭다고 아무나 만나지 말자!! 자기들은 그럴 가치가 있는 사람들이니까! 💪🏻❤️

    2023.06.14좋아요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구구절절 맞는 말이다! 저런 남자 거르고 안만났더니 27살까지 거의 솔로였지만... 이상한 놈 안만나고 감정낭비 안하면서 내 인생 똑바로 살길 잘했다고 생각해! 그리고 지금은 정말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 준비중이니 자기들도 최대한 거르고 깐깐하게 골라서 정상적인 사람만 만나길ㅠㅠ 진짜 멀쩡한 유니콘 같은 남자도 있다!

    2023.06.14좋아요1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완~전 첫 연애는 아니고 20대초반에 3개월정도 짧게 만난 사람 한명 있었어! 그 남자는 별로여서 곰방 헤어졌어ㅎㅎ

      2023.06.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으와 진짜 멀쩡한 남자 어디서만날수잇어ㅠㅠ 제가 지금 27살인뎅.... 소개는 없고나 술먹고 만나는 사이 이런건 진짜 싫어서.. 어디 서 찾을수있을꺼요ㅠㅠ

      2023.06.1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그런 사람 있을거라 생각도 안했는데 일단 나는 소개로 만났고, 가벼운 소개는 아니고 내 절친이 소개해준거야ㅎㅎ 내 성격이나 인성을 가장 잘 아는 친구가 고르고 골리서 정말 좋은 사람이고 나랑 잘 맞을거 같으니까 한번만 만나달라고해서 친구처럼 만났는데 완전 잘통해서 사귄 케이스야! 굳이 남자 찾을 필요 없어 왜냐면 이런 남자들은 눈이 안띄거든... 자기가 좋은 사람이 되고 스스로를 잘 알게되고 주변에서도 그걸 알아주면 자기한테 맞는 좋은 사람이랑 인연이 닿게될거야!

      2023.06.1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남자친구가 5번이 좀 혼란스러워해 ㅋㅋ,,약간 네 체형은 하체가 발달했으니 와이드슬랙스를 입어라? 이 색보다는 네ㅜ얼굴에 이게 맞다…? 근데 자기도 말하면서 공부하거나 서치하면서 알려주는건데 가스라이팅하고있는건지 물어보더라

    2023.06.14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다른 것보다 자기를 위해 공부하고 스스로도 가스라이팅인지 고민한다는 데서 태도점수 가산점 줘도 될듯ㅋㅋㅋ 자기가 남친의 그런 조언?에 스트레스 받아하지 않고 도움이 된다고 느낀다면 베스트지! 자기 커플 보기좋다ㅎㅎ

      2023.06.14좋아요7
  • user thumbnale
    아루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2023.06.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맞아 나도 지금 현재 자기밖에 모르는 애랑 연애중인데 힘들어 ...

    2023.06.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기적인 놈이랑 연애하지 마ㅠㅠ 자길 위한 선택하자ㅠㅠ

      2023.06.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사정은 중요하지 않아. 거짓말은 안 돼. 세 번 복창해라 나새끼...! 받아주지 마라!!!!

    2023.06.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거짓말은 안 돼! 무조건 걸러 자기야ㅠㅠ

      2023.06.14좋아요0
  • user thumbnale
    뽀득뽀득 마카롱

    근데..그래서 좋은 남자은 어디서 찾을 수 있는 고야,,?

    2023.06.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굳이 찾지 말고 잘 살다가 나타나면 낚아채봐

      2023.06.15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0

    진심 ㅜ 피드백 없는 놈 걸러야해 나만 피드백하지 뭐 지는 맨날 고맙대 뭐가 고마운디 하 내가 힘들어서 떠났다 ㅇㅔ 휴

    2023.06.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1

    전부 맞는 말이다.. 심장 쿵💗

    2023.06.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2

    증말 다 맞는말이다.. 이 게시글 모든 여자들이 보게해주세요~ ^^ㅠ

    2023.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3

    개굳 다 맞말

    2023.07.05좋아요0
  • user thumbnale
    반전있는 향기

    와 어제 헤어진 놈이 이중에 2개가 포함된 놈이었네; 진작 볼걸 이제라도 정신차려야겠다 고마워 자기💘

    2023.07.14좋아요0

연관 게시글

아니 도대체 노콘으로 하자는 남자랑 왜 사귀는 거임? 하… 제발 제대로 된 사람을 만나..ㅠㅜㅠ 말 한번이라도 나온 순간 걸러야돼 그냥.. 왜 그래 자기들? 정상적인 남자들은 절대 노콘얘기 입 밖으로 꺼내지도 않아 신체적 책임은 다 여자가 도맡아야하는 건데 누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그러고 싶겠어?? 제발 걸러서 연애좀 해라.. 자기들도 그런 말에 홀라당 한번 해볼까 하고 현혹되지 말고 제발!!!!!! 긴 글이지만 꼭 들어줘 도움이 필요해.. 남자친구가 일이 너무 중요한 사람인데 내가 발전적인 모습도 안 보이고 자주 감정적으로 굴어서 남친 일이랑 꿈에 있어서 방해가 됐나봐 내가 남친이 1순위라고 말했는데 집에와서 전화로.. 자기는 그런 말 들을 수록 내가 안 좋아진대. 내가 점점 안좋아진대. 자기 1순위는 나도 자신도 아니고 일이라 연애를 할 상황이 아닌 것 같대 오늘도 데이트하고 밥 먹고 술먹고 손 꼭 붙잡고 다녔는데 오늘 술 먹을 때 자기는 좋은 사람 못 만날 줄 알았다고 했거든 근데 나를 만났다고 우리 아이 낳으면 어쩌구 이런 말도 하고.. 근데 술자리 마지막에서 내가 남친이 1순위라고 말해버려서 많이 부담이 되고 확 정이 떨어졌나봐 아마도? 어제까지만해도 사랑한다고 말하고 싸워도 꼭 많이 사랑한다고 하고 화해 잘 했거든 사귄지는 300일 정도 됐어 그런 말을 듣고 전화를 끊으니까 눈물도 안 나더라 헤어지자는 건 아니지? 이제 내가 싫어?해도 대답을 안 하고 내가 그런 행동을 할수록 안좋아진다고만 했어 내일 밤에 만나서 얼굴보고 얘기하자하더라 전화로 말한 것도 원래 전화로 의미가 전달이 잘 안 될 것 같아서 만나서 얘기하자 했는데 내가 너무 촉이 안 좋고 불안해서 엄청 부탁해서 전화로 저 말들을 들어버린 거야 그래서 잠도 못자고 내일 남친 만나서 할 얘기들 정리했어 일이랑 공부가 중요한 사람인 거 아는데 내가 널 너무 좋아해서 잠시 잊었다 나도 너 열심히 일 할 시간에 내 일 하면서 발전적인 모습 보여주면서 멋진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다 서로 발전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연애를 하겠다 내가 안 좋아졌다면, 우리 그래도 많다면 많은 시간을 사귄 만큼 내가 널 다시 꼬셔볼 기회를 줘라. 내가 그래도 안 좋다면 나는 널 짝사랑할 거다 널 짝사랑하면서 더 멋진 모습 보여주면서 꼬시려고 노력할 거다 등등.. 좀 길고 진심으로 말할 거야 사실 많이 충격인데 아까 만났을 때만해도 사이 너무 좋았으니까 나한테 뭐 필요없냐고 물어보길래 옷 필요하다 하니까 당장 이틀 후에 어디 쇼핑가자고도 먼저 말해주고 약속했고 귀엽다고 하고... 현실감이 안 든다 눈물도 안 나고 헤어지자는 말 빼고는 다 들어줄 수 있는데 아직 많이 사랑해서 절대 헤어지진 못할 것 같은데 자기들 생각엔 나한테 남친이 이별을 고할 것 같아? 내가 고치고 발전하고 너의 일을 충분히 존중하겠다고 하면 마음이 바뀔 수도 있을까? 어떻게 한순간에 나한테 이렇게 말할 수 있지 아무리 싸워도 의견 충돌해도 이런 말을 나한테 한 적은 없었는데 내일 만나서 남친 말 다 들어주고 이해한다음 내 얘기를 하고 싶은데 남친 말 중에서 우리 그만하자는 이야기가 나와서 내가 준비한 말들이 다 무용지물이 될까봐 .. 너무 어렵다 조언 좀 해주라 나 얘랑 절대 못 헤어져 너무 사랑하고 너무 갑작스러워 자기들 아직 좋아한다거나 무조건 재회하고싶다거나 연락하고 싶다거나 그런 건 진짜 전혀 아니고 내 삶도 잘 살고 있는데 만약에 상대가 후회한다고 미안하다고 자기가 노력하겠고 문제점 다 고치겠다고(그리고 실제로 그런 모습을 보임) 나한테 먼저 연락 오면 내가 그때도 단호하게 재회 생각 없고 안 흔들릴지 확신 못하겠는 건 뭐야..? 그냥 내가 조금이라도 미련 남아서 그런걸까자기를 소중히 여겨주지 않는 사람이랑은 섹스하지 말자… 원나잇 FWB 뭐 이런 거 얘기하는 거 아냐…! 저런 관계에서 뭘 바람…! 이 관계는 알아서들 해! 나는 연인 관계에서 얘기하는 거야! 그냥 섹스를 자기 좋을 대로만 하는 사람이랑은 진짜 진지하게 고찰 다시 해보자 콘돔 싫다고 노콘질외하려고 하거나, 자기한테만 피임약 먹으라는 유형(자기가 좋아서 먹는 건 상관없음), 전희 시작도 안했는데 애무 생략하고 넣으려는 놈, 영상 찍자고 하는 놈, 흔들고 싸고 걍 가버리는 놈 등등 침대에서 좆같은 유형 내가 다 이루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다양하겠지만… 공통점은 섹스하면서 서럽게 하거나, 자기를 배려 안해준다 생각드는 사람이라는 거야…! 처음엔 그런 사람인 줄 모르고 하게되겠지만 두번은 고민도 하지마… 섹스로 질염 걸리거나, 방광염도 올 수 있지. hsv나 hpv옮을 수도 있지. 이건 콘돔으로도 못막는 거고… 그리고 여자들은 원치않는 임신이라는 리스크도 있어 남자들이 우리만큼 부담 가지고 섹스할까? 장담하건대 절대 아니야… 그러니까 섹스는 꼭…! 소중히 대해주는 사람이랑, 자기를 존중하는 사람이랑 해!연락하고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 현타와. 사귀는 것도 아니고 fwb인가? 아니면 그냥 나라는 사람이 사귀기는 싫지만 자고는 싶은 사람인건가? 라는 생각이 계속 들어.. 정리해야한다는 걸 아는데 뭐라고 말해야할지 잘 모르겠어. 꽤 연인같단말이야..? 매일 전화하고 카톡하고.. 사랑한다는 말 빼고는 다 하는 것 같아. 근데 이 사람 진심을 모르겠어.. 말로만 좋은 말 해주고 사귀자는 말이나 애인, 남자친구 얘기 나오면 무조건 피해서 좀 찝찝해. 근데 야한 얘기엔 무조건 다 대답하고 엄청 적극적인 것 같아서.. 정리하는 게 맞겠지? 나도 평범하게 연애하고 데이트 하고 진짜 상대방을 사랑해서 자고 싶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