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09.29

자기들...
연애는 왜 이렇게 어려울까... 무딘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 연락이 언제 오든 오늘 전화를 하든 안 하든 그런 거에 연연하지 않고 싶다 ㅠ 하...

5
5
  • user thumbnale
    사랑스런 이야기

    나도오… 예민보스는 오늘도 피곤하다

    2021.09.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좋아하는데 그러기쉽지않지..ㅠㅠ 힘내 자기ㅜㅜ

    2021.09.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오..👋🏻 근데 솔직히 나는 진짜 연락에 크게 상관안하는 타입이라서 그동안 상대방이 더 자주 했으면 했다는건 있었어도, 내가 반대로 적다고 느낀건 이번이 첨이야…… 진짜 다 기준은 상대적인건가 ㅜ

    2021.09.30좋아요1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토닥튜닥...

    2021.09.30좋아요1
  • user thumbnale
    관찰하는 숨결

    나도 그랬어 지금 사귀는 남자를 내가 너무 좋아했어 그런데 내가 너무 좋아하니까 더 집착하게 되고 별 거 아닌 일에 혼자 스트레스 받아하고 어젠 전화했는게 오늘은 왜 전화 안하지? 이렇게 생각하면서 괜히 불안해하고.. 근데 이게 지속 되니까 정말 좋아하는데도 헤어지고싶드라.. 그래서 난 내가 변했어 항상 내가 먼저다. 쟤도 나랑 헤어지면 엄청 힘들거야 이렇게 세뇌했어 스스로ㅎㅎ.. 남자친구가 연락 안볼땐 다른걸 하면서 잊을라고 노력했고 뭐 전화 안하는 날이면 안할수도 있지 하고 친구랑 전화했어! 그러다 보니까 남자친구도 오히려 나한테 연락을 많이 하더라구 뭔가 전보다 나한테 끌리는 느낌? 그리고 날 배려많은 여자라고 칭찬하거라 ㅋㅋ..

    2021.10.01좋아요1

연관 게시글

나 요새 왕따다...ㅋㅋㅋ 학원이랑 오래다닌 운동센터 ; 둘다 여초인데도 못어울리고 있음 자존감 떨어져 왜이렇게 한심하지 사람들하고 무난하게 속해있는게 왜이리 어려울까 어려서부터 좀 이랬는데 나이처먹고도 똑같네 난 어쩌면 짐승보다 못한데 어쩔수없이 인간으로 태어난게아닐까싶음 죽고싶다 성격개나쁜거 알기는 하는데 원래 남자친구가 나나 연락을 자주 하지는 않거든?? 뭐해 하고 묻지도 않고 카톡텀이 4-5시간 넘어가는것도 많고... 서로 크게 그런거에 연연하지 않는데 방근 남자친구한테 전화와서 왜케 연락이 안돼! 하는데 기분 ㄹㅇ 짜릿하더라........성격 좆됐네ㅋㅋ나는 연애할때 연락문제나 애정표현으로 싸워본적 없어. 왜냐하면 어차피 연락이 없거나 애정표현이 적어도 결국은 사귄다는거 자체가 나를 좋아하니까 만나는 거라고 생각해. 지금 고민하는 자기들 너무 걱정하지마. 연락이 적든 많든, 애정표현을 잘하든 못하든 떠날 놈은 떠나.대학에서 마음 맞는 친구 사귀는 거 왜 이렇게 어려울까 갈수록 사람과 지내는 게 힘들어지고 선을 긋게 돼 마음이 안 편하다… 중고딩 때는 아무 생각 없이 웃으면서 친구들이랑 잘만 지냈던 것 같은데 왜 이렇게 됐지자기님, 지금 입고 있는 속옷 편해요? 수십 년씩 매일을 입는 건데, 몸에 딱 맞는 속옷을 찾기가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