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09

자기들 어떻게 가입했어? 혹시 나랑 비슷할까? 난 꽈추형이야. 모쏠이어서... 영상보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궁금해🥸

    2024.01.09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는 인스타였나? 광고로!

    2024.01.09좋아요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아아

      2024.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광고!! 막 개발자분이 나오셔서 어머님께 처음 들키고는 어쩌구~ 하다가 요새는 응원해 주신다는 내용!

    2024.01.09좋아요1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5

      오 이건 개발자가 아니라 대표 인터뷰일텐디... 어쨋든 그런 광고도 태웠었구나ㅎㅎ 몰랐넹

      2024.01.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응응하는 거 이것저것 알아보려고 검색하다가 떠서 가입했어!

    2024.01.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트위터 광고로 봤어!

    2024.01.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인스타 광고로!

    2024.01.09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3

      나두 ㅎㅎ

      2024.01.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인스타 광고!

    2024.01.09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는 sns를 안해서 몰랐나봐!! 다른 방법이지만 만나서 신기허다

    2024.01.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광고로!

    2024.01.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아루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2024.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오오옹 나도 유튜브 꽈추형!!

    2024.01.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난 트위터 극락젤광고 구경하다가 타고들어왔어

    2024.01.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0

    나도 인스타광고였던거같음

    2024.01.09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1

    유투브 알고리즘 ㅋㅋㅋ 어머님 나오는 쇼츠

    2024.01.09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2

    트위터 광고!

    2024.01.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4

    ㄲㅊㅎ ㅎㅎ

    2024.01.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5

    난 그냥 우연히 앱 스토어 둘러보다가 발견해서 서비스가 신선하고 궁금해서 깔아봤던 것 같아! 앱 디자인이 깔끔하고 완전 내 취향이었어서 홀린듯이ㅎㅎ

    2024.01.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6

    나는 아는 분이 여기서 일하셔서!

    2024.01.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샛노랑 보사노바

    퓨어 윤활제 샀는데 부록으로딸려오는 책에 사이트가 적혀있어서

    2024.01.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7

    나는 유니콘인가? 스타트업 경쟁 유튜브보고 궁금했었는데 성인돼서 깔았어ㅎㅎ

    2024.01.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8

    나는 팟캐스트 광고

    2024.01.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8

    나도 팟캐스트 광고

    2024.02.12좋아요0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