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08.06

Q. 자기들 안녕! 나 처음으로 질문해본당
여기 글들 보면 삽입으로 ㅇㄹㄱㅈ 느끼는 자기들 꽤 많은 거 같은데…
난 아직 클리로만 느껴보고 삽입으론 못느껴봤거든?
나 너무너무 궁금해 ㅠㅠ
클리로 느끼는 거랑 느낌이 달라..?? 어떤 느낌이야..?
그리고 혹시 팁이 있으면 알려죠ㅠㅠ
남친 손가락으로 지스팟이라고 알려진 부분 아무리 터치해도 난 느낌을 모르겠어… 힝 ㅠ

0
1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내 기준! 클리로 느낀 건 찌릿 또는 짜릿하면서 확 치고 빠지는 느낌이었어 삽입섹스할 때 지스팟으로 느낀건 뭔가 몸 뒷쪽이 울리면서(?) 고개가 뒤로 젖혀진달까 어디로 쑥 빨려들어가는 느낌이기도 하고 ㅋㅋㅋ 파트너를 꽉 안게되기도 하고 그렇던데,,

    2021.08.06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와 자기 자세한 설명이야 고마워,,,, 그리고 부럽다 ㅠㅠㅠㅠㅠ

      2021.08.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중요한 금요일

    혼자 손가락으로 해봐! 클리는 원래 내장형으로 음순 넓게 생긴 기관인데 사람마다 클리토리스가 다르게 생겨서 삽입으로 잘느끼는 경우도 있고 아닌경우도 있어! 이런걸 보통 지스팟이라고 하는것같은데, 사람마다 달라! 실제로 지스팟이란 부분은 공식으로 알려진게 없어 ㅠ 내몸이니까 천천히 시간을 갖고 기구나 손을 이용해서 주도적으로 알아보는게 좋을것같아!

    2021.08.0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지스팟이 공식적인게 아니구나,,, 그럼 난 없는 걸수도 있겠넹 ㅜㅜ! 다 있는 줄 알고 너무너무 답답했엉.. 고마웡 자기💖 근데 나 손이 되게 작은 편이라 손가락도 되게 짧은데 혼자 찾을 수 잇을까..??

      2021.08.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중요한 금요일

      ㅋㅋㅋ찾으면 좋은거고 못찾으면 딜도 써보는거지 뭐

      2021.08.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모든 수단을 동원해봐야겠어..!! 고마워 쟈깅 ㅎㅎ 💙

      2021.08.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사랑스런 이야기

    다 자기만의 스위치가 다른거라고 알고 있엉! 열심히 탐구하길 바래 🥰 그리고 삽입하면 뭔가 헉 하면서 기분이 좋은 뭐랄까 따뜻하기도 하고 몽글하기도 하고 약간 저릿하기도 하고 오르가줌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

    2021.08.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엇 마자 나도 따뜻한 느낌이있엉! 휴 여자가 느끼는 오르가즘은 왤케 어려운걸까?ㅠㅠ 남자들이 부러워.. 열심히 탐구해볼게 스윗하게 말해주는 자기 고마웡😙♥️

      2021.08.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사랑스런 이야기

      남자들 너무 하나여서 부럽다늬까… 여자 넘나 섬세하고 고등한 존재 🥰🥰 남친에게 이거저거 많이 해달라고 해!!

      2021.08.07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웅!!🥰🥰헤헿

      2021.08.07좋아요1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클리는 전기감전처럼 부르르지나가고 삽입은 뭔가 안에 간질간질한물풍선이 꾹꾹눌리다가 어느순간 팡터지면서 온몸이떨리고 머리가하애져 남자친구가 그때내얼굴보면 눈이반쯤돌아가있다고 그러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

    2021.09.01좋아요1
  • user thumbnale
    보고싶은 수국

    진짜 클리로 느끼는거랑 너무 달라 나도 모르게 허리가 활마냥 휘어지면서 몸이 파르르를르 떨리고 신음도 비명지르듯이 나와....

    2023.10.09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