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심쿵 시인2022.06.11

자기들 안녕 나 오늘 일어나자마자 산부인과 와서 육안으로 보시자마자 곤지름이라고 말씀하셨어ㅜ
빨리 지져야 한다고 하시길래 방금 지지고 왔는데
진짜 너무 아프다,,,,
노콘노섹이라 해도 이렇게 걸리고 20대가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거라니까 무서워 치료해도 완치가 안 된다는 거도 너무 무섭다…

2
1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ㅠㅠ 수고했어.... 보니까 콘돔 착용해도 옮는다더라 바이러스는 좀 더 어릴때 가다실을 알았어야 했는데 왜 몰랐는지 참...

    2022.06.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심쿵 시인글쓴이

      너무 비싸서 미뤘는데 가격을 따질 게 아닌 것 같아… 진짜 ㅠㅠ

      2022.06.11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아이공 이제라도 가다실맞고 남자친구도 맞추자..

    2022.06.11좋아요3
    • user thumbnale
      심쿵 시인글쓴이

      우웅 ㅠㅠㅠㅠ 그래야게써

      2022.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2년안에보통사라지고 가다실 맞으면 거의 사라진댓는데

    2022.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맞아 가다실은 예방주사지 치료제는 아냐 사라지는건 자연적으로 2년안에 사라지는게 대부분인거고(면역력 관리 필수) 가다실은 면역력 올려주는 예방법 중 하나인거지

      2022.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의사가그러던데? 유튜브 찾아봐도 치료 효과 있댔어

      2022.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래?!?! 내가 진단 받은 의사들은 원래있는건 어쩔수없다 그랬는디 ㅠ 뭐 효과있음 좋겠다 싶긴하다 ~

      2022.06.12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병원 다녀오길 참 잘했다자기야! 치료 잘 받고 약도 잘 챙겨먹자♡ 건강하자!!

    2022.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심쿵 시인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

      2022.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그리하여 포도

    진짜 아프지.. 나도 지져봤거든 피 오지게보고.. 약 꾸준하게 잘 발라주고 씻고 통풍 잘 시켜줘 ㅜㅜㅜ 안글면 덧나드라고 나중에 피멍처럼 지진부분 까매서 놀랄수도 있는데 시간 조금 더 지나면 빠지드라!! 나중에 조금 괜찮아졌을때 다른부분에 또 퍼졌을수도 있으니까 잘 확인해보자! 나는 2차검진갔을때 쪼만한거 또 찾아내서 두번 지졌거든 ㅜㅜㅜ

    2022.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심쿵 시인글쓴이

      응 나는 먹는 약 먹었는데… 너무 심해서 그랬나 ㅠㅠ

      2022.06.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심쿵 시인글쓴이

      그리하여 포도님 혹시 이거 지지고 계속 진물 계속 났을까용 ㅠㅠ 계속 나와서 팬티 몇 번씩 갈아입게 되네 ㅠㅠㅠㅠ

      2022.06.12좋아요0
    • user thumbnale
      그리하여 포도

      나는 그래서 바르는 약? 받아온건데!! 그 알보칠 느낌으로다가 바르면 겉에 막이 생기는 그런거 있잖아?? 근데 아프지는 않아! 그런 약이었어!! 오늘 가서 약 물어봐 ㅜㅜㅜㅜ 바른다기보다는 완전 액체라 한방울씩 톡톡 떨어트리는 느낌이었어!

      2022.06.1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