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8.30

자기들 만약에 자기 애인이
애인 포함 남2 여2 이렇게 술을 마시러 간다하면 어떨 것 같아?

나 처음엔 아 그런가보다~~ 했거든? 누구누구있는지 알고, 저 사람들이 학교사람들이라 많이 듣기도 해서?

근데 여자 중 한 명이 현재 애인이 있는 지 모르겠지만 내 남자친구가 예전에 좋아했던 누나였던것 같아.

왜 이걸 생각못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이런 상황인데 뒷북치고 있어 나혼자.
이게 맞나...???????????말리기도 애매하잖아

어떨 것 같아...?
여기서 가장 현명한 판단은 그냥 가만히 지켜보기...?????
남자친구를 믿지만 남자친구가 이전에 호감가졌던 여자가 누구였는지 알고있으니까 미치겠어ㅎㅎ......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라면 그냥 대놓고 물어볼 것 같아. 그러고보니 그 여자분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 아니냐고. 맞다고 하면 그럼 술자리는 피하면 좋겠다고. 술 마시면 이성이 약해지니까 어떤 사고가 날 수도 있잖아.

    2022.08.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뭔가 나도 그대로 물어보고 말하고 싶은데...남자친구가 과거 그 사람에게 호감가졌다는 사실을 내가 알고있단 걸 모르는 상태라.. 이럴땐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남자친구가 직접적으로 말한 적은 당연히 없었지만 내가 들었었거든 내 동생한테서.. 그래서 뭔가 애매했어 흑...아는 척을 하기에도 그렇고, 마냥 모른척하기에도 그래서 헣허..

      2022.08.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하. 애매하긴 하다ㅠㅠ 근데 나는 속으로 앓을바에는 말하자 주의여서 이전에 들은 적 있다는 것부터 그냥 솔직하게 말할 것 같아.

      2022.08.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세히 얘기하기 그러면 그냥 생각해보니 2대2로 술마시는 거 싫다고 해도 될것같은데.. 이해해줄 수 있을 것 같아

    2022.08.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그런 걸 하겟다는 남자는 애초에 안만나지만 굳이 간다고 하면 나는 화낼 근거가 충분함. 화내는 이해못하면? 그 사람이랑 계속 만나다간 홧병 걸림 ㅎ

      2022.08.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2222 내가 알고 있다는 거 굳이 알리고싶지 않으면 그 말은 하지말고 그냥 그렇게 술 마시러 가는 거 별로다 내 기분이 좋지 않으니까 안 그랬음 좋겠다 라고 얘기할래 나눈

      2022.08.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칼들고 쫒아감

    2022.08.30좋아요0

연관 게시글

롱디 하고 있는 사람인데 외국인 남자친구가 순수하고 빙구 같아. 이 친구가 사람들이랑 얘기하다가 00이 연애 하잖아, 라고 하면 냅다 사진 꺼내서 보여준댘ㅋㅋㅋ 귀엽지? 히힣히히힣ㅎ 이런댘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여자친구 귀여워 힣힣히히히힣 내가 삼사일 연락 못한 거 존나 빡쳐있었는데 그 한마디에 싹 녹더라. 이 인간이 날 사랑하지 않을거란 생각 하지 않을 예정. 연락이 없어도 나한테 죽도록 하고 싶겠지, 라고 생각할 예정.애인이쓰리썸했던전적이있으면 어떨거같아? 남1 여2 남2 여1 애인이 남자일수도 있고 여자일수도 있는 거지만 어쨌든 쓰리썸자기들은 내 애인이 나랑 사귀기 전에 ㅅㅍ가 잇엇다 하면 어떨 것 같아? 남자친구한테 저 질문 했었는대 자긴 지난 일이면 상관 없을 것 같다 했는데 얘가 그런 거 신경 안 쓸 애가 아니거든... 근데 얘 제일 친한 친구가 ㅅㅍ가 있어 안 그럴 것 같은 애가 신경 안 쓴다니까... 뭔가 내 남자친구가 의심이 되는데 어떻게 생각해?질투 없는 남자친구는 그냥 받아들여야 하는 걸까? 쓰다보니 약간 길어졌네.. 읽어주면 고마울 것 같아..! 남자친구랑 사귄지 반년 가까이 되어가는데 사귀는 동안 남자친구가 질투나 그런 내색 같은 걸 한 적이 없었던 걸로 생각해.. 서로 좋아하니까 만나기도 하고 만나는 동안 싸운 적은 한번..? 정도 가볍게 있었구 성격이나 뭐든 다 잘 맞는다 생각하는데 가끔 좀 의아할 때가 있어서ㅋㅋ.. 난 원래부터 질투가 좀 많은 편이었지만 집착은 없고 남자친구는 질투도 집착도 없는 편 같아 남자친구도 나도 서로 신뢰를 깨뜨릴 수 있을만한 행동이나 상황 (여사친이나 남사친 같은 이성적인 문제나 연락 문제 같은 것) 을 만들지 않는 성격이긴 하지만 가끔은 정말 이렇게까지 질투가 없을 수 있다고? 원래 좋아하면 질투가 많지 않나? 그냥 성향 차이인가? 하는 생각도 자주 들어ㅋㅋㅋ.. 며칠 전에는 내게 남자친구가 질투할 수도 있을만한 상황이 생길 것 같아서 그거에 대해 확인차 정말 이거 이렇게 해도 돼? 라고 물으니까 남자친구가 처음엔 괜찮다 괜찮다 하다가 내가 간헐적으로 계속 물으니까 내 그런 행동을 자신에게 질투유발 하듯이 떠본다고 생각했는지 그런 걸 왜 자꾸 묻냐 떠보는 거 아니냐 나한테서 안된다는 대답을 듣고 싶어서 그러냐.. 고 하더라구.. 난 정말 나중에라도 남자친구나 내 사이에서 문제나 트러블이 생기지 않기 위해 계속 물어본 건데 남자친구는 자길 떠본다고 생각했었나봐..ㅠㅠ 그런 것들 때문에 이 사람은 진짜 질투가 없나.. 난 있는데.. 나만 좋아하나? 이런 생각도 들어서 서운하기도 하고..ㅋㅋ 성향 차이니까 맞춰가는 게 맞나.. 내가 받아들여야 하나.. 이런 생각도 들어..ㅎㅎ 자기들 중에서는 질투 없는 남자친구랑 만나고 있거나 만나봤었거나 한 적 있어..?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 구하고 싶어서..ㅠㅠ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 힐끗보면 어때? 남친 조용하고 얌전한 스타일이라 나만 볼 줄 알았는데 지나다니는 사람들 관찰을 넘 많이 하는 편이야 뭐보고 있어? 이러면 멍때리고 있었다하구 근데 어느날은 옆 테이블에 예쁜 여자분이 친구랑 왔는데 진짜 헉 소리나게 예뻐서 남친이 보나 안보나 흘끗 봤는데 한참 안보다가 그 왜 어쩔 수 없이 시선이 따라 붙는 거 있자나 다른데 보는 척 하면서 슬쩍 스캔하더라ㅋㅋㅋ 나는 진짜 의식적으로 안보려고 하는데 쟨 왜 저러나 싶고 한편으로는 나도 잘생긴 남자 안본다고 하지만 다른 사람이 보기엔 똑같을까 싶기도 하고 근데 지금 생각해도 좀 열받아ㅋㅋㅋ 자기들은 이럴 때 어떨 거 같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