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04

자기들 도와줘!!
난 대학생이구 모쏠은 아닌데 연애 경험이 엄청 적어!! 근데 이번주 금요일날 썸남이 내 본가로 와서 만나기로 햇단말야(남소로 알게된 사람이야₩
근데 내가 저번주에 파마를 했는데 미용실에서 너무 세게 펌을 넣어서 완전 파마 머리 + 부시시해서 거의 흡사 해그리드 머리가 됬어ㅠㅠㅠㅠㅠ
이거 어떻게 하면 그나마 괜찮아질까???
나 진짜 지금 맨붕이야…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비슷한 상황은 아니지만.. 난 예전에 동네미용실에서 히피펌 했는데 진심 해그리드여서 학교 갈 때 그냥 똥머리하고 앞머리까지 싸그리 올렸는데 다들 모르고 오히려 칭찬 들었어ㅋㅋㅋ 여름이니까 똥머리 추천! 그리고 난 앞머리까지 히피펌이라 너무 부시시해서 나중에는 결국 앞머리만 셀프로 매직해서 다녔어!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흐르는 레몬

    묶자! 나 망했을 때 묶었어!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묶자!! 긍데 해그리드 머리면 헤어제품 잘 써주면 괜찮을거같애

    2023.07.06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미용실에서 펌 얼마 정도 하면 적당한 거야? 내가 미용실에 별로 안가봤어 앞머리는 없고, 뒷 머리는 가끔 엄마가 깎아줘 이번에 파마를 첨으로 해보려고 하는데.. 천차만별이겠지만 혹시 얼마 정도 하는지.. 경험 들려줄 수 있을까?저번주에 필기시험 본다고 말했던 자기 인데 이번주 금요일에 필기 시험이야!!! 거의 문제는 어떻게 나올려나?ㅠㅠ 정말 다 똑같히 나와?? (면허 2종 필기시험이야!)안녕 자기들! 나 연애상담 좀 부탁행ㅎㅎ 난 22살이구 오빠는 24살이야 안지 2주정도 되었구 남소로 알게 됬어 근데 학교가 방학하면서 나는 본가 오빠는 학교 자취방에 잇게 됬는데 거리가 쫌 멀어 (차로 대략 3시간) 처음 종강 때 만나구 그 뒤로 쭉 전화통화 하루에 평균 1-2시간 하구 오늘 오빠가 만나러 온다 해서 우리 지역 와서 놀앗거든?? 근데 전화로는 되게 장난도 엄청 치고 그런단 말이야 근데 오늘 막상 만나서 노니까 (영화+설빙+밥+샂ㄴ) 대충 이렇게 놀앗는데 되게 담백하다 해야하나? 먼가 썸남이 아니라 대학 선배 느낌?? 태도가 약간 그랫어 내가 느끼기에ㅠㅠ 내가 너무 확대해석해서 그런걸까? 아님 그냥 실제로 만나보니까(두번째만남) 사귀는건 좀 아니다 싶엇나?? 1월초에 미용실에서 뿌리볼륨펌하면서 원장님이 앞머리도 볼륨 살짝 넣어줄까요 해서 넵 해주세요 했는데 머리 피면서 앞머리가 탓어... 고데기하니 치지직 소리가 났는데 원장님은 이거 탄거 아니에요~ 했는데 두달정도 지나고 앞머리가 좀 길어서 잘랐는데도 여전히 탄 부분이 남아있어서 너무 거슬려ㅠㅠㅠ 이거도 미용실가서 as가 가능할까? 바스락거리고 앞머리 떠서 빗질 안하면 계속ㄱ 떠있어서 꼴보기 싫터ㅠㅠㅠ자기들 도와주라ㅠㅠ 나 이번주 토요일날 남친이랑 대전에 성심당 가서 놀면서 데이트 하기로 했는데 그날 1박2일 하고 싶단 말이지ㅠ? 근데 부모님이 허락을 안해주실 것 같아..특히 아빠가ㅠ 근데 이번주 금요일이 어린이날이라 토요일날 동생이랑 100% 놀아주라고 할 것 같은데ㅠ 어떻게 좋은 수가 없을까ㅠ 참고로 엄마는 피임만 잘 하면 된다면서 내가 남친이랑 자는거에 대해 별 신경 안쓰는데 아빠가 좀 보수적이라 반대하심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