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17

자기들 내 첫연애가 오늘 아침에 끝났어.
스무살에 만나서 반년동안 성격 포함한 모든게 안맞았는데 꾸역꾸역 만나다가 오늘 차였어.
첨엔 아무렇지 않다가 울다가 또 괜찮아졌다가 죽을 것 같고 조울증 걸린 사람처럼 힘들어.
맘껏 슬퍼하기엔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은 아니었고 죽도록 미워하기엔 내가 그 사람한테 너무 진심이었어.
어떻게 해야돼? 기운없이 축 늘어지면 끝도 없이 늘어져있고 지금 뭔가를 해야되나?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 말을 쓰고 싶진 않아. 결국 내가 괜찮아지는게 아니라 잠깐 다른사람한테 기대는거니까.

1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누가 내 얘기 쓴 줄 알았네 .. 이별노래 들으면 더 다운되더라 나는 .. 그래도 난 점차 극복중이긴 한데 무조건 밖에 나가 걷고 햇빛보고 바람쐬고 이거 중요하더라..! 나는 학원에서 조교알바하는데 그것때문이라도 나가고 사람 만나고 하니까 나아지는 중. 물론 나도 이별한지 일주일 좀 넘어서 완전히 잊지 못했어 쓰니처럼 내가 그사람 너무 좋아하기도 했거든 ... 친구들 만나고 달달한거 먹고 그런 것도 좋더라 ..! 그리고 울고 싶을 때는 그냥 울어 필요이상으로 슬퍼하지는 말구 ...

    2024.01.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응 그래볼게

      2024.01.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우와 캐슈넛

    근데 왜 헤어진거야?

    2024.01.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유야 많은데.. 차이게 된건 술자리에서 남자문제로 내가 처신 잘못했다고 차였어. 그사람도 여자문제 없었던건 아니고 그냥 복합적인데 서로 상처만 주다가 나랑 더 연락하고 보기 싫은가봐

      2024.01.1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