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댄스댄스 장미2023.10.26

자기들 내가 원래 피부가 엄청 예민해서 자주 트러블이나는데 최근들어 직장스트레스도 있어서 더많이 일어나더라고ㅠㅠ그래서 민감성이 높은 피부에 추천할수있는 제품있을까..ㅠㅠ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아비브 어성초 패드 10통 넘게 썼었어 이제 좀 질려서 다른 거 써봤는데 바로 또 뭐 올라오더라고ㅜㅜㅜ 그래서 바로 아비브로 다시 갈아탔는데 바로 진정되구 신기했어! 근데 붙어있는 접착력? 이 별로 안좋다는건 감안해야돼ㅜㅜ 글구 노니앰플이랑 아누아 어성초앰플 잘 쓰구 있엉

    2023.10.26좋아요1
    • user thumbnale
      댄스댄스 장미글쓴이

      헉...역시 자기가 체고야...♡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패드로 닦토는 아니고 세안하고 나오면 얹어주고 떼! 자기도 피부 예민하다고 했으니까 패드로 막 뭉대지 말고 그냥 얹어준다 생각하구 해봐🤍 각질 있는 부분은 살살 문질러주고! ㅎㅎ 아 내가 피부에 진쯔 진심이라 말이 많아지는뎈ㅋㅋㅋㅋㅋ난 클렌징오일로만 지우고 비플레인 녹두 사용하고 있어 그리고 파파레시피 효소클렌저로 2차세안 가끔 해줘! 세수할때도 손으로 얼굴 닦는다 생각하지 말고 물로만 세안한다 느낌으루! 우리 같이 꿀피부 돼쟈 ㅎㅎ

      2023.10.26좋아요1
    • user thumbnale
      댄스댄스 장미글쓴이

      고마워 자기 ㅇ3ㅇ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일리윤 아토 크림도 추천! 로션말고 튜브형크림!

    2023.10.26좋아요1
    • user thumbnale
      댄스댄스 장미글쓴이

      로션은 별루야?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너무 유분만 많고 보습 느낌이 덜 하더라고 로션이

      2023.10.27좋아요0

연관 게시글

트러블 때문에 피임약 복용하는 사람 있어?? 배란일, 생리때 가슴, 등, 헤어라인에 트러블이 너무 많이 올라오는데 진심 이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 .. 혹시 트러블도 pms에 들어갈 수 있나 ..? 내가 언제 한번 야즈 먹었었는데 그땐 피부가 깨끗했거든 .. 혹시 피부트러블 때문에 피임약 먹는 사람이나 나같은 사람 있다면 알려주라 ㅠㅠ원래 건성이라 트러블 아예 안나는데 요새 트러블이 너무 나 ㅠㅠ 특히 이마랑 턱에 생리를 오랫동안 안하는 중인데 종종 생리불순으로 트러블 나는 걍우도 있다는데 이렇게 트러블 나는 자기들 있어..?? 해결방법 없을까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아ㅠㅠ자기들 수부지 피부에는 어떤 스킨케어 제품이 좋을까??... 심한 민감성은 아니구 입술에 바르는 거 아니면 화장을 한 번도 안하고 다녔어...!! 지성은 좀 심한 편이고... 세수는 아침 : 물세수or폼클렌징만, 저녁 : 클렌징오일&폼클렌징으로 두 번 정도 하고 잇는데 여기서 뭐 더 할 게 있을까?? 요즘 피부 관리 좀 하고 싶은데 워낙 복잡하고 머가 많아서 도움 구해봐...!! 수분크림, 마스크팩 이 정도만 더 해주면 되려나... 블랙/화이트헤드도 자꾸 나고 얼굴에 트러블이 넘 많으니까 신경 쓰여...ㅜㅜ 세수만 꾸준히 해주면 될 줄 알앗는데 그렇진 않더라고ㅠ 혹시 추천하는 제품 있으면 알려줘!! 아직 학생이라 비싼 건 힘들구 가격대 적당한 거 있을까...?? 아 그리구 썬크림을 제외하고 피부 미백에 도움되는 제품, 모공 각화증에 도움되는 제품 아는 거 있으면 추천해줘...!! 너무 많이 부탁해서 미안ㅠㅠ건성 스킨케어 제품 추천해줄 수 있을까ㅜㅠ? 겨울이라 건조하면 코에 각질 엄청 진짜 심하게 일어나고 블랙헤드도 엄청 많아 ㅠㅠ 소극성 속모증있어서 털도 많아서 코는 그냥 최악의 피부고.. 세럼보다 스킨이 더 잘 맞는.. 그런 피부야 문제는 내가 그런 관리를 귀찮아서 잘 안 해서 피부가 계속 박살나더라..ㅜ 광대랑 눈썹 옆에 여드름(뾰루지) 엄청 많이 나기도 해 메디큐브 클렌징오일로 세안하는데 혹시 세안하고 나서 뭐 발라야 하는지 추천해줄 자기들 있어??ㅠㅠㅠ 부탁해ㅐㅠ 만약 된다면 올인원이었음 좋겠으.. 이것저것 ㅠㅠ 귀찮아서.. 하지만 피부가 좋아진다면 이겨낼 수 있어자기들자기들ㅠ 내가 원래 여드름, 트러블이 종종 나는 피부이긴한데 가슴, 등에도 자주 났었거든 그래도 요새 피부 좀 깨끗해지고 있네 싶었는데 최근 1-2주쯤 등드름 조금씩 나더니 좁쌀여드름처럼 엄청 많이나고 크게 염증여드름도 몇개 생겼어ㅠ 그냥 일반적인 여드름은 원래났어서 신경안쓰는데 좁쌀여드름처럼 등에 많이 난적은 처음이라.. 병원가봐야하는건가..? 뭐라하고 병원가..?ㅠ 아니면 집에서 관리 어떻게해야돼????ㅠㅠㅠㅜ하 간지럽고 아파서 어찌해야하나 모르겠어ㅜ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