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9.02

자기들 남자친구가 좀 노출있는 인스타 계정 팔로하고 있으면 어떨거같아?

기분나쁜데 뭐라고 화내야할지 모르겠어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진짜 개싫어..

    2022.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대놓고 뭐라했었어 그러더니 팔로우 끊더라 그래서 걍 지냇는데 나랑 헤어지니까 똑같은 계정 다시 팔로우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안보는데서 몰래 보는것도 기분 나쁘고 대놓고 보는것도 기분 나빠 걍 그런 남자는 거를려고 이제 ^^ 화내봤자 잘못된 걸 모르더라고

    2022.09.02좋아요1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바로 말했어. 근데 자기(호칭) 이런거 팔로우 하고 있더라? 나 좀 충격받았어~ 이렇게 시작함. 여기서 스스로 창피하게 여기고 변명하거나 진지하게 토론하지 못하는 인간은 갖다버려야지.. 근데 대부분 토론하다보면 노출 인스타 보는게 얼마나 창피한 짓인지 인정하게 되고 이거랑 엮어서 성착취동영상까지 끊게 되더라. 물론 첨부터 그런거 안보는 남자를 만나는게 젤 좋지만 혹시 본다는거 알게되면 난 말해. 문제가 없다고 느끼는 사람이랑은 솔직히 만날 생각이 없지. 자기도 스스로 생각을 정리해보고 남친이랑 툭 터놓고 이야기 나눠봐.

    2022.09.0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혹시 뭐라고 말했었어? 왜 기분 나쁘고 그게 왜 안좋은지 정확하게 말할 자신이 없어서ㅠ

      2022.09.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일단 자기 이런거 팔로우하고 잇더라? 나 좀 충격받았어..에서 민망해하지 못하는 남자라면 대화가 불통일 가능성이 높지만 성적대상화에 대한 지식-의견이 제로베이스인 남자라 생각하고 토론한다면 이렇게 말해보는 게 어떨까. 내가 페미는 아니지만 그냥 심플하게 말해서, 역사적으로 여성을 성적 컨텐츠로 소비하는게 너무 익숙해져있지. 근데 그 정점에 있는 컨텐츠인 이런 왜곡되고 과장된 여성의 신체를 강조해서 자극적인 후크를 걸어 상품으로 판매하고 인스타들을 팔로우하는 거는 나는 심히 충격이야. 성적 상품화에 동의한다는 건 여성은 그런 대상으로 소비해도 괜찬다는 거고 동등하지 않다는 거야. 난 같은 여성으로 이런걸 '즐거움'삼는 게 불쾌해.

      2022.09.04좋아요1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남자친구가 진짜 기본적인 맞춤법도 모르면 어떨 것 같아?? 알려주고 싶은데 뭔가 좀 알려주기가 그렇다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 냄새를 냄세 라고 하거나 되 돼 잘 틀려내가 이상한건가? 뭔가 남혐 까진 아닌데 남자들이 여자 노출 있는 사진보거나 간혹 인스타에 챌린지 뜨잖아 사진 멈춰서 노출 사진 보는거나 약간 유튜버나 트위치에 노출컨텐츠 많은 DJ를 구지 인스타 팔로우 한 남자보면 뭔가 그런거 볼때마다 좀 혐오감이라 해야하나 언짢다 해야하나 지들 여친 노출있는 옷 입는거 보기싫고 남이 노출있는 옷 입어서 좋아하는 애들 보면 정떨어지던데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 전남친이 야겜한거 나한테 들켰어서 그 이후로 좀 더 심해진거같아 문제되면 삭제할게만약에 남자친구가 맨날 관계가지고나서 넌 진짜 명기인거같아 이러면 기분 어떨거같아 칭찬으로 들려? 아님 기분 나쁜게 정상이야? 리액션이 좋았어 이거랑 명기라는거 두개라는 전제일때자기들 남자친구가 생일을 까먹으면 어떨 것 같아? 한번도 싸운적이 없어서 서운하단 말을 어떻게 꺼내야 할 지모르겠어 ㅠㅠ 조언좀 해주라 ㅠ남자들은 왜 인스타 계정 중에 노골적으로 노출하고 있는 언니들을 대놓고 팔로우 하는 거야..? 전남친이 팔로우 목록중에 가슴 큰 피트니스 스타들이나 bj들이 꽤 많아서 보기가 좀 껄끄러웠었거든..? 물론 그분들은 몸매에 자신 있으셔서 올리시는 거니까 그분들을 뭐라하는건 아닌데.. 전남친 계정이 공개 계정인데 그냥 당당히 팔로우 하고 있는게 되게 의아했거든.. 근데 오늘 친구 남동생 인스타 계정을 우연히 보게 됐는데 얘는 무슨.. 운동하는 여자분도 아니고 그냥 아예 헐벗고 간신히 가슴과 소중이만 가린 사진을 잔뜩 올리거나, 가슴이 거의 H컵 수준인데 비키니 사진만 잔뜩 올리는 서양언니들 계정을 꽤 많이 팔로우 해놨더라구 친구 동생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같이 놀아서 얘랑도 되게 친한편인데 평소에는 정말 유하고 귀여운 동생이거든..? 근데 오늘 인스타 팔로우 목록보고 심리적 거리감 쩔게 느껴져.. 숨기지 않는 게 도대체 무슨 심리일까.. 아니면 이런건 숨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내 인식의 문제인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