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일 전
share button

Q. 자기들 나 첫 연애인데, 뽀뽀가 꺼려져도 괜찮은 거야?

난 20대 초반에 처음 연애해보는데, 지금은 35일차 정도 됐어. 근데 어제 남친이랑 뽀뽀를 처음 해봤는데, 약간 어색하고 이상한 기분이었어..

원래 처음이면 이렇게 꺼려지는 게 괜찮은 거야?
고작 뽀뽀인데 내가 바뀌는 것 같고 다음 스킨십을 생각하니 막막하고 그래.. 남친 입술에 내 틴트가 묻은 것도 이상하고,,

뽀뽀 한 번은 괜찮았는데, 바로 더하고 좀이따 또하니까 약간 행위가 거북한 느낌이었어

남친을 싫어하는 건 아닌데, 연인 관계로 보여지는 스킨십을 내가 하고 있고, 언젠가 사람들, 지인들이 그 사실을 알게 된다는 게 참 생각을 많아지게 해..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