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05

자기들 나 러쉬 면접 월요일에 보러가는데 자유복장이라 했거든..?
알바 면접을 많이 본 적이 없어서 찾아보니까 그냥 오버하지는 말고 단정하게 입으라는데 단정함의 기준이 몰까..진짜 자유롭게 입고 가셨다는 분들도 계시구..
나 너무 자유로운 인간이라 오버핏 옷 가득에 무지티도 없고 신발도 형형색색이라..
그나마 급하게 있는걸로 코디해본건..
검정 목티에 좀 짙은 베이지 니트 가디건에 적당히 핏한 흑청바지에 굽이 높지 않은 스텐다드 닥마 첼시..인데 이거 에바인가..??
지방이고 서울로 가서 면접 봐야해서 에바다 싶으면 전날에 올라가니까 살까 생각중이야..!ㅠ

0
7
  • user thumbnale
    최강 수성

    자유복장이면 별로 신경 안써 난 회사면접만 보긴했는데 자유복장인 곳엔 그냥 청바지나 슬랙스에 맨투맨이 젤 많고 무난하드라

    2024.01.0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청바지가 겁나..커서..좀 그런가 싶어서ㅠㅋㅋㅋㅋㅋ하 그치 역시 그 패션이 젤 무난하지..일단 옷 보러 한 번 가보긴 해야겠다ㅠ 답변 고마워 자기!!

      2024.01.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면접만 보는거면 무난하긴 한데 신발은 혹시 매장에서 빤짝이 묻었을때 쉽게 닦아지는걸로 신는거 추천해!! 만약 매장에서 면접보는거 아니구 다른데 가서 보면 상관없어 괜찮아ㅎㅎ러쉬인데 뭐 모나미룩 세미정장까지는 필요없구~나 성격 밝고 빠릿해요! 라는 느낌을 주면서 러쉬매장에 인테리어처럼 녹아들만한 느낌이면 좋을듯? 근데 지금 말한 조합 충분히 무난해보여

    2024.01.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근처 카페에서 면접 보기로 했어!! 문자로 연락하는데 매니저님 굉장이 밝은 분이신것 같아서 옷 크게 신경 안쓰시려나 하는데..!백화점 안에 있는 매장이라 웅웅!! 무난하다면 다행이다!! 혹시 모르니까 옷 보러 가보고 정 없으면 이렇게..입어볼게!!! 많이 웃고 아이컨택도 잘할게!! 답변 고마워!!

      2024.01.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냥 검은색 후드티에 진청바지 그런거 입구가 분위기를 많이 보더라고..! 아마 외향적일 수록 플러스일듯

    2024.01.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 완전 내성적인데 백화점 내 매장이라 그런지 같이 보는 다른 면접자분도 내향인이라고 너무 걱정말라고 말씀해주셨어ㅠㅋㅋㅋㅋㅋ하..너무 자유롭게 살았나부다..있는 검정 후드조차 프린팅이 큼직하게 있러..ㅋㅋㅋㅋㅋㅋ옷 보러 함 다녀올게!! 답변 고마워용!!!

      2024.01.05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자기들아 나 어제 코디 관련해서 질문했던 사람인데!! 안바쁘면 투표 부탁해!! 그외 의견 주는것도 너무너무 고마워!! 일단 나는 상체비만형이구 하체는 상체에비해 슬림한편이야!! 가슴도 좀 있는편이라 오버핏으로 입으면 하체가 너무 가늘어보이기도하고 ㅠㅠ 허리가짧고 다리가 그나마 조금 긴편이라 통짜허리야ㅠㅠ 키는 168정도고!!! 목이 좀 짧구 승모때문에 더 ㅎ; 암튼 이미지 첨부 네개했는데 허리선 구분을 해줘야 그나마 조금 더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을 것 같고 팬츠는 와이드로 입어주려구해ㅠ 스트레이트로 입으면 상체 하체 부피가 너무 비율이 안맞을 것 같아서 1. 일단 푸른색 크롭셔츠에 흑청 와이드팬츠입구 오버핏 블레이저 입을까하는데 셔츠가 크롭이라 허리선을 좀더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블레이저는 오픈할거야! 2. 똑같은 오버핏 블레이저인데 셔츠도 오버핏으로 입되 블레이저랑 같이 오픈해줄거고, 안에 끈나시를바지 안에 넣어서 입으려구해 그럼 허리선도 살리고 가슴 볼륨 살리면서 셔츠랑 블레이저로 살찐거 좀 가릴 수 있지 않을까 해서! 3. 2번에서 자켓이 레더자켓으로 바뀐거야! 대신 블레이저보다 자켓이 기장감이 좀 더 짧아! 4. 1번에서 자켓만 레더자켓으로 바뀐거! 가방은 화이트나 아이보리, 밝은 베이지 계열의 스퀘어 숄더백 이용할 것 같아! 바지가 흑청이라 진청은 어떨까도 고민되는데 시간있는 자기들은 의견 부탁할게! 개인적으로 블레이저로 코디한쪽이 조금 더 끌리는 것 같긴해! 그외에도 다른 의견있으면 한 번씩 의견 부탁해!옷 잘 입는 자기들아 나 좀 도와죠..ㅠㅠㅠ 이번주 일요일에 남친이랑 하중도 가기로 했는데 커플 니트 맞춘게 있어서 입고가기로 했거든... 그래서 이거랑 밑에 흰치마 입으니까 넘 이상하구.. (H라인치마) 검은색치마도 어정쩡하고 바지보단 치마를 입고 싶어서 말이야.. 뭘 입어야할까.. 그리고 신발은 구두 신어도 괜찮을까?? 옷은 좀 도톰한 편이라 치마나 바지 안에 넣음 톡 튀어나와서 넣지는 못해..ㅠㅠ내가 입으면 엉덩이 가리는 정도의 기장이얌 난 좀 동글한 편이구.. 나 평소에 옷 진짜 못입어..사람 하나 살린다 생각하고..나 좀 도와죠..헤어모델하러가는데 보면 대부분 무지티…? 입더라고 나는 봄웜이라 파스텔 가디건밖에 없는데 ㅜㅜ 어떡하지 그냥 이거 입고가도 되나안녕 자기들! 코디 조언 좀 해줘! (*긴 글 주의!!🙏) 담주에 요즘 연락하는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코디 어떻게 해야 할까...? (남:20초반 나:20중) 내가 살집이 있는편에 하비라 요새 입고 나가는게 다 롱치마+나시가디건 이야..! 청바지는 와이드이든 뭐든 부담스러울거 같고.. 그래서 1. 미니스커트(내 사이즈 새로 사기) 2.롱스커트 (요새 입는 거 베이지,그레이) 2.그레이 슬렉스 (캐주얼 하게 코디 방법 찾는 중) 차브랜드 리셉션 알바 해본 사람...!! 생소하기도 하고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 고민중이라서 어땠는지 후기 듣고 싶어ㅠㅠ 대학이랑 병행해야해서 주말 위주로 근무 하려고 하는데 사실 리셉션 말고 다른 서빙 알바도 붙었거든... 후기 듣고 자기들 추천에 따라서 결정하려고 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