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06

Q. 자기들 나 궁금 한게 있능데

면허 하루만에 딸 수 있어?????....
ㅌㅋㅋㅋ큐ㅠㅠㅠ 면허를 따고 남친 태우고 여행 다니구 싶은디 면허 볼 시간이 넉넉치 않아서 물어보눈고야ㅠㅠ

0
1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니…. 필수 이수 시간 있지 않아??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 그럼 내가 잘못 봤나보다 그친구도 옛날에 땃나부다 그러명 ㅠㅠ 고마워 자기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근데 면허 따도 주행 나가면 완전 버벅거려서 막 여행가고 이런거 힘들거야 ㅋㅋ

      2024.04.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안그래도 내가 걱정 해서 못하겟다 하니까 남친이 자기가 알려주겠다구 하더라 ㅋㅋㅋ⫬ㅋ⫬ㅋ⫬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음 하루는 어려울 것 같아! 내 주변에 제일 빨리 딴 사람이 2주여서... 아마 학원 마다 다르겠지만

    2024.04.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잌,, ㅠㅠ 그렇구만 없는 시간 쪼개고 쪼개서 다녀야겟넹 알려줘서 고마워 자기🤍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내가 딱 2주 걸렸는데 진짜 실기시험 치고 합격하자마자 주행연습 시간 채우고 도로주행도 합격 한번에 한 거였어! 2주보다 빠르기도 힘들 듯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학원에서 딴 사람인데 기능 필수 연습시간 다 채워도 무조건 적어도 다음 날에 시험보라고 했어! 도로도 마찬가지

    2024.04.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그렇구나ㅠㅠㅠ 학원을 무조건 가야되는거규만... 고마워 자기!!

      2024.04.06좋아요1
  • user thumbnale
    부러운 환상

    운전면허는 그렇게 쉽지않아ㅜ 난 필수의무시간이 한달일때 땄는데 속성으로따는건 위험해 주행 나와보면 머리가 하얘져ㅜ

    2024.04.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ㅋ아 그럼 나는 운전대 잡으면 안되겠다ㅠㅠ 운전 연수 빡시게 하고 나가야겟네ㅠㅠ 알랴줘서 고마워 !! 김여사 될뻔했어... ㅎ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부러운 환상

      김여사면 다행인데...남친이랑 한날한시에....이게 무섭지ㅜㅜㅎㅎㅎ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헉 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아니 절대…나 기능따고 도로주행 연습중인데 기능이랑 실제 도로는 진짜 너무 갭차이가 심해 ㅠㅠ 운전하는데 무서워 죽을꺼같아 ㅠㅠ

    2024.04.0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