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
menu button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5.07

Q. 자기들.. 나 고민이 있어..
내가 학원에서 일을 하고 있거든..? 일 한지는 얼마 안됐어.
어제 한 학생이 답지를 보고 배끼는 걸 보고 주의를 줬는데, 또 그렇게 행동하길래 단호하게 남을 속이는건 잘못된거라고 지도했어. 그런데 그 학생이 집에가서 울고불고 난리를 치면서 학원에 다시는 안가겠다고 그랬나봐. 학부모께서 원장님께 연락와서 사태파악을 하는 듯 했어. 나는 지도 후에 바로 원장님께 상황보고 다 했거든. 그리고 지도과정에서 잘못된 행동에 대한 지도 외에 것은 언급하지않았어.
근데 이런 일이 처음이라 월요일에 다시 출근할 생각을 하니 막 속이 울렁거리는 것 같고 그래. 혹시 비슷한 일을 겪어본 자기가 있다면 멘탈 관리할 수 있는 팁을 줄 수 있을까?

0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 혹시 첫 직정인가? 자기는 잘 대처한거 같아! 원장님께 상황보고도 드렸구. 글에 학부모가 연락와서 사태파악을 했다는거 보니 따로 컴플레인 수준까지는 아닌거 같다! 아마 그 부모도 어쨌든 자기 자녀가 집에 와서 그렇게 행동하니까 그 배경을 알아보려 연락한거 같아(어떻게 보면 정말 당연한 대처지! 자녀 말만 일방적으로 듣고 판단하면 안돼니까) 혹시라도 컴플레인했다해도 자기는 제대로 지도했고, 보고도 제대로 한거니까 자기의 잘못은 아니야 일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는 이벤트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2022.05.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흑 자기 고마워...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특별히 잘못될 것 같지는 않은데도 마음이 막 불안하더라구.... 걱정하지않아도 된다고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멘탈 꽉 잡아볼게!!

      2022.05.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웅웅 일이라는게 어쨌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하는거니까.. 이런저런 이벤트들이 생길 수 밖에 없는거 같아ㅜ 얼른 여러 경험이 쌓여서 자기만의 판단기준도 생기고, 맛있는 커피 한 잔이나 마카롱 한 조각 같이 일터에서 기분전환할 수 있는 자기만의 방법을 찾으면 좋겠다 ㅎㅎ

      2022.05.07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