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22

자기들 ㅠㅠㅠㅠ나 섹파 끊어냈는데 보고싶다 ㅠㅠ
내가 조아해서 힘들어서 큰 맘 먹고 끊어내무ㅠ ㅠ심지어마지막 연락이 다음주 약속 잡아놓고 잠수탄거라 그립네

1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조아했으면 끊어내는 게 맞지 잘했어

    2024.03.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거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ㅠㅠ

      2024.03.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끓어내는거 잘했어 지가! 나중에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할거야!

    2024.03.22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모든 남자들 다 끊어냈어...!!!!!다 나한테 너무 해로웠는데. 끊고나니 처음에만 힘들었지 너무나 속시원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ㅂ 그냥 내가 제일 조아전남친이랑 관계하고 끝나서 내가 남친 위에 엎드려 있었는데 얘가 지 ㄱㅊ만지작 거리더니 넣으려고?하는 행동해서 너무 당황스러운거야 그래서 내가 좀 엉덩이 뺐는데 갑자기 노콘으로 해볼래? 나 믿어? 이래서 진짜 정뚝떨 되어서 헤어졌다;;얘 말고 지금까지 만났던 애들은 노콘 얘기 1도 안하고 당연히 노콘노섹 외쳤는데 진짜 말로만 듣던 노콘남 처음 봤어,,,내가 정색하고 나는 절대 안할거라고 왜 그런 말 하냐고 말했더니 그냥 궁금했대;;그러고 00이 정색했다아....ㅠㅡㅠ이럼,,,;진짜 앞으로 이렇게 말하는 남자 바로 거르려고....첨으로 어플로 만났어서 그런가 너무 현타오고 속상하고 짜증나.....ㅠㅠㅠ얘는 안그럴 줄 알았는데 그 순딩한 얼굴에 이런 말해서 너무 충격이야 아직도....원래 정에 너무 약해서 이런거 잘 못끊어내는 성격인데 내 기준으로 너어어무 아닌 것 같아서 거의 바로 끊어냈다....그런데 꽤 연락했다고 그세 정이 들어버렸어서 힘들더라구...자기들은 이렇게 말하는 남자 만나본 적 있어..?바로 끊어냈어?되게 소심한데 여린 남자 좋아하는데 타이밍 놓쳐서 망한듯ㅜㅜ어떻게 살리냐ㅜㅜ 도와줘 자기들아!ㅠㅠ 원래 맨날은 아니더라도 내가 항상 연락해서 늦어도 2일에 한번씩 연락하고 일주일에 한번씩은 봤었는데 맨날 내가 먼저 연락하는거 같아서 좀 연락 뜸하게 했더니 그 뒤로 뭐 생일이라던가 이런거 아니면 연락이 안온다..그래도 스토리는 꾸준히 하트 누르고.. 저번에 나한테 연락 하고싶은데 항상 못했었는데 이제 그냥 하겠다고도 했었는데…나 어떡하냐 증말ㅜㅜ한창 연락할때 약속 잡아뒀던거 다음주라 다음주에 만나면 어색할텐데 어떻게 살리지 이 관계.. 도와줘 제발~~!ㅠㅠ급해 자기들ㅠㅠ 만난지 한달째고 1시간 거리인데 새벽 1시 카톡이 마지막으로 연락안되는 남친 자취방 찾아가도 되는 부분? 너무 집착이야? 연락안된다고 한시간 거리 여친이 찾아오면 소름끼칠까 남친이 원래 늦게 일어나고 잠이 많은 편이긴 한데 아직도 연락이 없어 전화도 안받아 원래 주말에 보기로 했던거 본가 갔다와야한다해서 다음주로 미뤘거든 근데 어제 늦잠자서 못갔다고 오늘 간다하고 어제 밤에 게임할거라고 잘자 연락이 새벽 1시인데 아직도 연락이 안됨 지금 출발할 준비는 다했는데ㅠㅠ 연애고민... 이성적으로 아예 끌리지 않는건 아니고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날 엉첨 좋아해. 근데 외모가 내 취향이 아니라서... 가끔 마음에 브레이크가 걸린다ㅠㅠ 이미 한번 거절했는데 기다리겠다고 하고 적극적으로 대쉬를 하고 있어서, 애매하게 썸을 타고 있는 상황이야.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빠르게 끊어내주어야하는데 이미 한번 끊어냈는데 애매해져버리니까 나도 헷갈리고 상대방은 끊어내지 않길 바라더라고.. 항상 외모보단 성격이라고 하고 다녔는데 나 생각보다 몸이랑 얼굴을 많이 봤나봐... 주변 친구한테 물어보니 잘생기고 못생긴걸 떠나서 내 스스로 외모가 안끌리면 스킨쉽할 때나 매순간 노력하면서 만나야한다고 하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할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