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오색빛깔 울림2022.09.04

자기들..혹시 삽입 자위 해본 사람 있나요...?
클리로만 하다가
최근에 용기 내서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드가지도 않고 막 기분 좋은 느낌이 안들더라고요..
사실 클리로 할 때도 완전 그렇게까지 기분 좋은 느낌이 안들긴 해요.ㅠㅠ
원래 그런건가요..?

1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그렇던데... ㅜㅜ

    2022.09.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여러 설문조사와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사실 질 삽입만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들은 소수고 대부분은 클리 자극이 필수라고 해요! 여성 오르가즘은 클리가 핵심인데 삽입자위가 '진짜'라거나 하는 삽입에 대한 잘못된 정보나 판타지가 많이 퍼져 있어서 올바르고 도움 되는 성교육의 필요성을 느끼고 안타까울 때도 있고 빡칠 때도 있고 그러네요. 혹시 아직 안 읽어보셨으면 질의 응답이라는 책 추천합니다! 저는 반려가전들과 함께 하면서 클리자위는 1n년 째 너무 만족스럽게 즐기고 있지만 삽입자위는 손도 써보고 딜도도 써봐도 솔직히 아직도 엥 이게 뭐지 싶고 잘 모르겠어요ㅋㅋ 클리자위로 한 번 하고 삽입해봐도 이물감이랑 불편함만 느껴져서 전 강경클리자위파인가 보다 하고 살고 있습니다~

    2022.09.04좋아요11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요거 추천해 사실 엄청 처음엔 걍 천천히가 제일 중요해

    2022.09.06좋아요5
  • user thumbnale
    똑똑한 금요일

    삐빅 정상입니다. 가끔 클리랑 같이 자극하면서 살살 문지른다는 느낌으로 딜도같은거로 삽입하면 앗흥!(써놓고보니 이상하네) 느낌으로 살짝 짜릿한거 빼곤 별거없오!

    2022.09.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아루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2022.12.0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삽입으로만 정말 갈 수 있어? 기분은 좋은데 갈 것 같다는 느낌도 못 받겠고 가지도 못 해 클리로만 항상 잘 가.. 그리고 남친이랑 할 때는 클리로도 잘 못 가겠더라 왜 이럴까 ㅜ 어제 용기내서 첫경험 시도했는데 실패했어... 그냥 완전 문이 닫혀있어서 절대 들어가는게 불가능한 느낌..? 어떻게 저기에 들어간다는거지? 이느낌 설상가상으로 남친도 넣기 직전에 갑자기 발기 풀리고 그래서 ㅋㅋㅋㅋ 진짜 총체적 난국 ㅠ 남친 말로는 내가 처음이라하니까 긴장해서 그런 것 같대.. 나도 본인도. 그리고 나중엔 손가락 넣는것까진 성공했는데 내가 자위도 삽입자위는 해본적이 없어서 첨엔 넣어진지도 몰랐거든? 솔직히 기분 좋은 느낌은 아니었는데 신음소리가 내 의지와 상관없이 났어 글고 진짜 소변마려운 기분.. 힘 풀리면 바로 쌀 것 같은.. 기분이 너무 이상했어 삽입이 원래 이런건가.. 기분 좋은 느낌이 아니었어 ㅠㅠ 언젠간 나도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리고 삽입이 원래 저런 느낌이야? 생각보다 기분 좋은 느낌이 아니라 당황스러워정말 궁금한건데요!! 남자친구와 관계할 때 시오후키 말고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나요?? 저는 자위로 클리로만 느껴봤고 삽입으로는 아직 느껴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관계할 때도 아직 오르가즘을 느껴보지 못했는데 갈 것 같은 느낌이 들어도 가질 못해요!! 왜그런건가요ㅜㅜ 정말 가고싶은데... 박히는 도중에 여자는 어떻게 가나요? 시오후키는 오줌구멍으로 나오는거라고 알고있는데 그거 말고 아무것도 나오지 않아도 갈 수 있나요??오르가슴이 상대적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느껴질 수도 있는거야? ㅠㅠ 나는 주로 클리자위를 하는데 하다보면 뭔가 발바닥도 찌릿거리고 클리로 뭔가 찌릿한 느낌이 확 모이는 그런 느낌이 든단 말야 근데 그게 오르가슴인가? 막 남들이 말하는 엄청 좋은 기분은 아닌데… 이 구간을 지나면 뭔가 팍 터지려나 싶어서 계속 해봐도 아무 변화도 없다…🫠나 사실 오르가즘을 정확히 잘 모르겠어 ㅠ 자위할 때 딱 절정이라고 느껴지는 부분은 좋은데 그게 되게 짧고 야동에서 보는 것처럼 신음이 날 정도로 좋은 건 아니야 절정이라고 느껴지는 부분이 계속 지속 되는 거면 좋은데 뭔가 남자들 자위하는 것처럼 서서히 좋다가 절정 지나고 만지면 클리가 되게 부은 느낌이라 몸도 떨리고 되게 불편한 느낌이야 성욕도 확 죽고 ㅠ 원래 이런 거야? 남친이랑 관계할 때도 삽입으로만 느껴지진 않고 클리 자극 받으면 자위할 때처럼 절정이라고 느껴지는 느낌이 잠깐 왔다가 금방 사그라들어 ㅠ 내가 잘 못 느끼는 건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