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
menu button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04

Q. 자기들중에 부끄러워서 정상위만 하는 커플 있어?? 갑자기 궁금하다

0
1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전에 그냥 취향이 정상위래서 정상위만 한적은 있어 !

    2023.07.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 부끄럼 겁나 타서 거의..그런듯 ㅋㅋㅋㅋㅋ ㅠㅠ

    2023.07.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직 초반이라 그런거 아냐? 사귄지 얼마나 됐어?!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 전남자친구 진짜 오래만낫는데 끝까지 부끄럼탔엉ㅋㅋㅋㅋ지금 만난 사람은 얼마 안되깅했옹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흐르는 레몬

    부끄러운건아닌데 정상위가 좋은거 같긴해 좀 편해서 그런가? 정상위의 변형버전까지가 좀 좋은거 같아 어깨에 다리 올리는? 근데 그건 남자친구가 좋아하지는 않더라

    2023.07.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허ㅓㄹ 대부분 남자들은 좋아하던데 신기하네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도....ᐟ

    2023.07.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혹시 관계 한 지 얼마나 됐어??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 몇번 못했더 장거리라ㅜ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지금 남친이랑은 정상위빼고는 아직 다 아프기도하고 내가 부끄러워서 정상위만...

    2023.07.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뒤로는 진짜 못할것같은데..ㅠㅜㅜ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초반에는 정상위만 하다가 점점 사귄 시간이 길어질수록 여러가지 해 보는 거 같아 최근에는 처음으로 진동 딜도 사서 남친이 그걸로 애무도 해 주고 뭔가 더 야하게 하게 되더라

    2023.07.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역시 시간이 답인강

      2023.07.0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