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1

Q. 자기들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해 자기들 생각을 알려줬으면 좋겠어!!

나는 수험생이고 남자친구가 있어 22살인데 19살에 자퇴하고 알바만 하다가 한 달전부터 수능 준비랑 알바를 병행하고 있고 같이 알바하는 친한 사람들한테도 다 말해서 알고 있어 그 중에 연세대 자퇴하신 남성분이 계시는데 34살이시고 과외 경력 7년 현재 출판사에서 영어>국어 번역하시는 일이랑 알바를 병행하시는 분이 계시거든 이분한테 내가 공부 고민을 많이 여쭤봤어 제일 잘 아시는 분이라 생각했거든 근데 먼저 도움을 주겠다 하셔서 일주일에 한 번 뵙고 공부 얼마나 했냐 이런 대화 좀 나누다가 난 국어 평가원 문제집을 80분동안 풀고(내 역량에 따라 과목은 영어로 달라질 수도 있어) 그 분은 그동안 본인 일 하시고 문제를 다 풀면 문제를 내가 어떻게 풀었는가 예를 들어 내가 틀린 문제 아님 어려운 문제를 두고 왜 이 답을 체크했는지 이렇게 푼 이유가 뭔지 이런 걸 봐주시거든 그리고 좀 쉬었다가 각자 집에 가 근데 남자친구가 이걸 못마땅해 하더라고 일단 남자친구도 알바하다 만난 사람이라 도와주시는 분이랑 친분이 있는 사이고 내 입장에서만 생각해보자면 정말 감사하거든 무료 과외 받는 기분이라 죄송스럽기도 하고 나이 차이도 12살이나 나서 나를 정말 애,조카처럼 생각하시거든 여자친구도 있으셔 정말 걱정할 게 하나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자기들은 애인이 이런 상황이라면 어떨지 의견이 궁금해 쓰다보니까 글이 길어졌네 읽어준 자기들 모두 너무 고마워!

0
1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남친은 몇살이야..??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24살이야!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흠…. 나라면 12살차이+연애중인 사람 전혀 신경 안쓸 것 같은데 남친이 자기를 넘 마니 좋아하나보다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원래 질투가 많긴 해... 내가 아까 전화로 이야기 할 때는 이런 이야기를 제대로 전달을 못한 것 같아서 카톡 남겨뒀는데 보고 이해해주길 바랄 뿐이야... 늦은 새벽에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 자기!!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아니 어찌보면 공짜로 연세대출신한테 과외를 받는건데 그걸로 질투하는거 웃긴다 ㅋㅋㅋㅋ 그러면 연세대 과외 하나 잡아달라혀 그러면 그분이랑 안하겠다고 ㅋㅋㅋ 아니 뭐 노는것도 아니고 자기에게 꼭 필요한 공부하는건데 그것도 이해못해주나...? 남친이 그분만큼 공부잘하거나 그러는거면 남친이랑 공부하는거 인정...

    2024.04.1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ㅎㅎ... 나도 비슷한 마음이야... 난 이해가 안 되는데 자기들 의견 들어보고 싶어서 올려봤어 ㅎㅎ 고마워 자기!!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ㅎㅎ...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1. 남자친구가 질투하는 건 좀 더 맥락이 필요해보임. 그런데 질투하는 게 아니라 널 걱정해야 할 상황일수도 .. 2. 내가 저분을 모르는데 red flag 상황일 수 있어. 사람이 사람에게 뭔가 바라는 게 있으니까 친절한 거 아냐? 심지어 완전 꽁 무료 과외? 나는 찝찝할 것 같아. 생각해볼 필요는 있는 거 같아. 너는 누구에게 무료과외를 해줄 수 있어? 그것도 아무 대가도 없이? 친구에게 1~2회 좋은 맘으로 해줄 수 있지만 정기적으로 해준다는 게 나는 영 걸리네. 3. 12살 차이고, 여자친구 있다고 해서 자기를 이성으로 볼 확률이 0은 아냐

    2024.04.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요약: 저 사람이 나쁜 사람은 아닐 수도 있지만 경계는 해봐야한다. 남친이 질투는 몰라도 걱정할 수 있는 상황이긴 하다.

      2024.04.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숨자기4 의견 동의해 사회에서 생각보다 어린 여자들한테 이성적으로 호감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서.... 물론 그 분이 단순히 도와주고 싶어서 선한 마음에 시간 내는 거라면 너무 좋겠지만, 혹시 모르니 밀폐된 공간 말고 사람 많은 카페나 도서관에서 만나는 거 추천해..!! 나도 이번에 다시 수능 준비 하고 있어 응원할게❤️

    2024.04.14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