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02

자기들은 한 번 섹스할 때 몇 번이나 해? 저번에 남찡구가 3번 사정하고 나서 고추 욱씬거린다고 미안해했어..ㅋㅋㅋㅋ
안 쉬고 바로바로 세워서 그런가…그 전날에도 세 번 세워서 그랬나…밍
보통 몇 번 사정하고, 쌀 때까지 얼마나 오래 하는지 궁금해! 우리는 한 번 할 때까지 30분 이상씩 걸려..
처음이라 다 넘 궁금하다

0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2번정도 하는거 같앜ㅋㅋㅋㅋㅋ 한 15-20분?정도??

    2023.07.0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한번하면 끝나부러..물론 ㄱㅒ가..

    2023.07.02좋아요2
  • user thumbnale
    소중한 솔바람

    근데 애무시간포함하면 1시간이상하는거걑은데 피곤하면 잘안서는거같긴한데 1번사정후 죽으면 뺐다가 세우고 하는데 사정은 안하더라 안죽으면 다시 하기도하고 그러다 자다가 중간에 하고 아침에하고

    2023.07.02좋아요1
    • user thumbnale
      소중한 솔바람

      그러면 총4번이넿ㅎ

      2023.07.0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2번은 하고.. 진짜 많이하면 4-5번?

    2023.07.0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부럽다...난 대부분 한번하고 끝... 나이차 나서 그런가 체력차가 나는 기분이야... 막 달려들어서 막 해줬으면 좋겠다... 막 한번 싸고 또 하자 했는데 싸고 몽롱한지 밍기적거리다가 바로 자거나, 애무만 하고(달아오르게 만들고는) 그다음 반수면상태돼서 자고, 한번 싸고 또 하고 싶다 말해서 또 하는데 너무 힘들어 하더라....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미안하다 오빠...내가 돈 많이 벌면 장어도 사주고 영양제도 사줄게 ㅠㅠㅜㅜㅜ하아....막 네 다섯번씩 해봤다는 사람들 부럽다....

    2023.07.0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다들 다양하구나…감사하며 살아야게따..

    2023.07.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우리 남편은 한번이 끝이야 내남편은 대부분 남자들이 한번이 끝인줄 알아 ㅋㅋㅋㅋㅋ 두번 세번은 안싸고 하는거래.. 아님 약먹었거나...

    2023.07.0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