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1.15

자기들은 평소에 관계(삽입만)가지면 어느정도해? 저번에 궁금해서 남친 몰래 시계보고 확인해 봤는데 45분 정도 하더라궁..물론 내가 아직 싸지말라고 더 해달라고 해서 오빠가 봉사하는 것 같다고 투덜거리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갑자기 궁금해져서 물어봥♥

0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찬찬히 다하고 나면 1시간 반정도…??

    2022.01.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길다!!!! 난 삽입만으론 15분 정도인 듯...!!!

    2022.01.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와우 삽입만...???? 대단하다... 지금의 나는 체력이 안받춰줘서 삽입 자체는 아마 이십분이ㅡ최대인것 같아..!

    2022.01.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오...진짜 사람마다 차이가 많이 나는구낭..!!

    2022.01.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왜 봉사하는 것 같다고 투덜거리는 거지ㅜㅜ 관계는 너도 만족을 해야 끝나는 건데.. 혼자 끝내는 게 나뿐 거지..

    2022.01.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근데 삽입만 45분이면 봉사라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은뎅.. 중간중간 여성상위 했을수도있겠지만 여성상위는 대게 10분도 못가는 경우가 많으니까 ㅠ

      2022.01.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사실 하는 동안 처음에만 여성상위로 한 5-9분 정도 하고 나머지는 다 오빠가 움직였거든 ㅎㅎ;;

      2022.01.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이성 간 관계할 때 남자가 힘을 더 들이는 건 사실이지만, 저런 맥락에서 봉사라는 단어가 갖고 있는 의미는 다르니까..? 본인한테는 좋을 거 없이 희생한다는 의미처럼 느껴져서 그래

      2022.01.16좋아요2

연관 게시글

궁금한게 있어 자기들아 보통 연애시작하고 어느정도 기간에 관계를 가져....? 안지는 오래됬고 사귄지는 3일짼데 키스는 2일째때했고! 오빠는 27 나는 24 오빠가 미안한데 자기는 지켜주는 남자아니라고 했었고 하루에 10번씩 플러팅 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는 지금 빠르긴한데 크게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 보통 연인들은 어느정도에 관계를 하는지 궁금해서! 오빠가 미친놈처럼 달려드는건 아니고 장난식으로 기회를 엿보듯이말해! 이 부분에선 나도 기분안나쁘고 같이 장난쳐 :) 남자친구 연상이라 평소에 오빠라고 부르는데 자기야 라고 갑자기 부르면 좋아할까?ㅋㅋㅋㅋㅋㅋ 오글거리는데 반응이 궁금해ㅜ자기들! 혹시 커플링 사귀고 언제쯤 맞췄어? 그리고 예산은어느정도 잡고 갔어? (첫질문은 그냥 내가 궁금해서 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남자친구랑 커플링보러 종로갈건데 주로 커플링 예산은 어느정도 잡나...? 처음이라 모르겠어ㅠㅠ 디자인같은 거 인터넷에서 보고 가서 이런 거 보여달라고 하면 되나...자기들은 애인이 친구랑 놀러가면 어떻게 해?? 약속이나 여행가면 연락 어떻게 하는 편이야?? 난 남친의 친구관계랑 인간관계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같이 있는 사람들이랑 보내는 시간에 집중하라고 자리 이동하는 정도만 알려달라고하고 숙소도착하면 편하게 놀라고하고 연락 잘 안하거든?? 오히려 남친이 서운해해 연락하고싶은데 너무 연락 안한다고ㅋㅋㅋ 근데 남친 친구들 여자친구분들은 다들 엄청 빡세셔서(?) 사진 다 찍어보내고 시간마다 보고해야하고 전화도 엄청 자주한다고 하더라궁! 나랑 다른 방식이 너무 싱기해서 자기들은 어떻게하고 왜 그렇게하는지 궁금해!!!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자기들 몇살인지 궁금해! 그리고 남친이랑 여행 가는거(외박) 허락해주시는지, 피임 관련해서 부모님이랑 얘기 자유롭게 하는지도 궁금해 난 슴여섯이고 아직 독립안했는데 부모님이 완전 선비고 날 애기로 생각해서 남친이랑 여행간다고 하면 펄쩍 뛰실거같아서 걱정이야.. 섹스안할거니까 걱정말라고 하기도 민망하고ㅜㅠ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간다고 거짓말하기도 양심에 찔리고. 진짜 안고 자기만 할건데 허락 안해주실거같다...(물론구라임 물고빨고 다할거임 꺄 섹스) 다들 어떤지 궁금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