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오밀조밀 히피2023.04.13

자기들은 일할때 화장실 몇시간에 한번씩 몇번 가??
휴대폰이나 전화통화 양치하러 화장실가는 거 포함해서

한시간에 한번씩 10분정도는 많이 가는거지?

다들 약속있어서 수정화장해야하는 날엔 아침에 화장 풀메이크업 하고 오거나 점심시간에 하거나 퇴근후에 해? 아님 업무시간에 20-30분정도 자리비워서 해?

선배님께서 물을 잘 안드시길래 여뚸봤더니
일하는데 화장실 자주가면 안되잖아 하시길래
내가 찔려서 씩 웃었더니 왜.. ㅋㅋㅋㅋ 맞잖아 라고 하셨는데
꼽아닌 꼽같아.. 자기들이봐도 꼽이고 자주가는 거 맞지.?ㅠ

+그럼다들 회사에선 휴대폰도 안 하고 정말 일만 해..?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8시가동안 2,3번 정도 가. 한시간에 한번씩 10분씩이면 자주고 길기도 하다. 혹시 빈뇨 있어? 그리고 선배가 꼽 준 건 모르겠다. 자기가 선배한테 먼저 물어보고 선배는 그냥 대답한 것 뿐인데 자기가 그냥 찔려서 그렇게 생각한것 같아.

    2023.04.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많이 가는 거 같아. 휴대폰이랑 전화통화하러 나가는 거면.. 학교도 아니도 쉬는 시간을 그렇게 가지는 건 좀.. 수정화장은 점심시간에 잠깐 정도 아님 퇴근후에 하지. 선배님 말은 꼽이 확실하다. 자꾸 자리 비우면 일하다 눈에 보여. 일 전달사항 같은거 얘기할 때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근무시간에 자리비우는 거 줄이자.

    2023.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그냥 가고 싶을 때 가는데.. 내가 물을 안마셔서 2-3번 가는 거 같다. 화장 안고쳐서 점심시간에 양치+화장실 10분 외엔 그냥 3분 컷이여

    2023.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업무시간이 수정화장 하는건 절대 안될일이지.... 1시간에 한번씩 10분이나 자리 비우는것도 과해..

    2023.04.13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한 시간에 10분씩 계속이면 좀 그럴 거 같긴 해… 업무시간에 화장하겠다고 30분 정도를 자리 비우는 건 말이 안 되는 거고ㅋㅋㅋ 나도 물 엄청 많이 마시는 편이긴 한데 큰 거 아니고서는 보통 아무리 길어도 5분이면 충분하지 않아? 꼽이라고 생각한 건 나도 자기가 찔려서 그렇게 받아들인 건 아닌가 싶어 선배는 그냥 답한 걸 수도 있으니까 :)

    2023.04.13좋아요0

연관 게시글

빈뇨로 병원가본 사람 있어? 방광염이라기엔 통증은 없는데 남들보다 화장실 자주가는 편인거같아 내가 어렸을때 편도 4시간거리 버스타다가 화장실 넘 급했는데 오래참았던거때문에 트라우마가 좀 있거든 ㅠㅠ 그래서 영화관이나 버스 이런 화장실 못가는 상황?이 되면 되게 불안하구 꼭 전에 화장실 들렸다와도 가끔 30분도안돼서 마려워질때가있어 근데 또 신기한게 기차같은 화장실 달려있는거 타면 3시간동안 한번도 안가기도하고 그래 의식안하면 괜찮다가 의식하거나 생리전? 이럴때 또 자주가는거같아서 병원가봐야하는건지 고민이야... 하루에 8번 이상 화장실가면 빈뇨라는데 좀 애매한거같거든 날마다 달라... 그리고 새벽에 화장실가려구 깬다던가하는것도 거의 없어(가아끔!) 비슷한 증상 있었던 자기 있으면 알려주라 ,,,보통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는데 나는 너무 물을 많이 마시고 화장실을 자주 가서 걱정이야… 거의 40분에 한 번씩 화장실 가니까 회사에서도 조금 눈치 보이더라고! 당뇨가 있어서 그런가…?아니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남친이랑 나랑 같은 수업을 들어(둘 다 대학생) 근데 팀별로 앉아야해서 같이 못 앉아 내가 감기에 걸려서 자꾸 콧물 나오길래 쉬는시간에 화장실 가서 코 풀고온다고 카톡을 했어 그리고 쉬는시간 되자마자 난 화장실 가려고 나왔고 남친도 왜인지는 모르지만 나오던데 난 급해서 화장실 가기에 바빴어(콧물이 거의 흐르듯이 나와서) 근데 화장실 줄도 길고 내가 주머니에 넣고 있던 화장품도 잃어버려서 찾느라 쉬는시간 끝나갈 때 쯤에 강의실에 도착했더니 내가 화장실 간다길래 앞에서 기다렸는데 왜 이렇게 늦게 나왔냐고 말이라도 해주지 라면서 뭐라하길래 상황설명 하긴 했는데 난 이해가 안되서.. 잘못한거야 내가? 화장실 못가는 자기들 있어? 다이어트는 아니고 원래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만 먹다보니 화장실 가는 횟수가 엄청 줄었어 ㅠㅠ 엄마가 빌드유산균?인가 유산균 먹어보래서 먹었는데 화장실 확실히 더 많이 가긴 하거든? 고기 위주 식단하거나 다이어트 하는 자기들은 화장실 어떻게 가?생리할때 꼭 불편한 꿈 꾸는 자기들 있어? 제시간에 패드 못갈아서 철철샌다던가.. 공중화장실 못찾아서 막 밖에서 간다던가.. 공중화장실 찾았는데 모든 변기가 다 막혀있다던가..ㅋㅋㅋ 생리할때 불편해서그런지 꼭 이런꿈을 꾸더라 나는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