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26
share button

자기들은 애정표현이나 흥미를 표현하는 방식, 성격이 다른 애인을 어떻게 이해했어?

나는 감정을 느끼는 만큼 그대로 표출하는 사람이라, 즐거울 수록 말이 많아지고 표현도 많아지고 텐션이 높아져. 그만큼 흥미가 없으면 조용해지고.
내 남친은 흥미있고 즐거울수록 조용하고 진중해지는 타입이야. 근데 그렇다고 흥미없을때랑 큰 차이가 나는것도 아니야… 그냥 다른 주제를 꺼내냐 아니면 말이 없어지냐 그 정도 차이?

나한테는 조용하면 흥미가 떨어진걸로보여서, 나한테 애정표현이 줄어들고 데이트하면서도 말 없이 뒤만 따라오는거 되게 불안하거든. 서운하기도하고…
근데 자기가 그런 성격이래. 나도 모르는건 아닌데… 나랑 있는게 제일 즐거워서 뒤에서 나를 보는거라는거야. 근데 그걸 나한테 표현하지않으면 이제와서 그렇다고해도 어케 믿겠어…
그냥 내 눈치 보면서 그렇다고 무마하는것처럼 들리기도하고, 다르다는걸 이해하면 된다는걸 알면서도 서글퍼지고 의심이 가.

날 좋아하긴 하는건가? 싶어… 최근에 내가 남친을 즐겁게 하고있다는 생각도 그런 자신도 없다고 하니까 내가 하는 말이 되게 속상하다고는 하더라.
내 자존감의 문제일까?? 남친이 노력하지않는건 아냐. 그냥 내가 불안한거같아… 자기들은 이런 성격차이를 어떻게 받아들였어..??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