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마지막 기운2021.12.01

자기들은 안좋게 헤어진거 아니라고 가정했을 때
헤어진 사이에 안부 묻고 가끔 만나는 친구사이 가능해?

난 그렇게 지내는 사람 한명 있음
헤어진지는 4년됐는데
모임 내에서 만난거라 모임 있을 때마다 만났고
헤어지고 한 2년은 서로 눈도못마주침
지금은 사겼던 일도 없는것같아

다들 비슷한 경험 있는지
어떤 의견인지
문득 궁금해져서 올려봐
냥냥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해본적은 없지만 가능은 할거 같아!

    2021.12.01좋아요0
  • user thumbnale
    관찰하는 느낌표

    나 심지어 같이 노는 모임? 에 계속 껴있어

    2021.12.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내가 진심으로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아니면 정말 미안했던 사람? 이라면 가능할지도

    2021.12.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같이 협의해서 친구사이로 남자고하고 헤어지고 지금도 친구사이로 남아있는 친구있어 이제 2년?3년정도 된거같은데 가끔 연락해서 밥먹고 놀고는하는데 놀다보면 옛날 생각나긴하는데 개는 모르겠지만 나는 친구라고 생각하고 잘 지내고 있어! 주변에서는 어떻게 그렇고그런거까지 다하고 친구사이로 남냐고 하는데 딱히 나는 그게 나쁜건가? 싶어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가봐!

    2021.12.0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아..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 두달 정도 됐는데 아직도 전남친이 나 인스타 팔로우 안 끊고 스토리 올리는 것도 봐.. 근데 그렇게 좋게 헤어진 것도 아니고 내가 식어서 헤어진거라 인스타 맞팔 부담스러운데 그냥 내가 먼저 언팔하는게 나을까?난 좋게 헤어져서 친구로 지내기로 합의된거 아니면 헤어진 사이에 인스타 언팔 안하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입장인데 내가 식은거니까 걔한테 잘못한거 같아서 먼저 끊기가 좀 그래..ㅠ먼저 끊어도 괜찮을까?20대 중후반 / 헤어진지 1년이상 / 재회연락 할까 말까 예전에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나던 사람 있는데 부모님께 정식 소개 하기 거의 직전에 헤어졌거든 안 맞는게 몇개 있어서 헤어지고 친구로 지내는 중인데 헤어지고 약간 서로 연락 피하는건지 안하느라 단톡에서만 보고 얼굴 안보고 지냈어 헤어진지는 1년 반 안되는 거 같고 1년 넘어서 얘 생각이 자꾸 나네 헤어진 이유도 확실했고 이게 변할 수 있는 개선 여지는 좀 어려워보이거든 또 헤어진다면 비슷할거 같고 (인성적 문제는 아니야 그냥 성향성격 스킨쉽 빈도 그런거) 근데 친구일때도 그랬고 사귀면서도 그랬고 헤어진지 1년 넘은 지금도 얘 책임지고 싶고 잘 살게 이끌어주고 싶으면 또 헤어질지 모르지만.. 그래도 각오하고 다시 재회연락 해봐야 하나? 어떻게 생각해?1년 넘게 사귄 남친이랑 헤어지고 3달만에 다른 사람이랑 사귀면 안좋게 보여? 내가 이런 경우인데 난 진짜 전남친한테 미련 하나도 없고 헤어지기 전에도 엄청 시간가지고 고민하다가 헤어진 거라(연애를 별로 안해봐서 이사람만큼 사랑해줄 사람이 없을줄 알았어.. ㅋㅋ) 정말 미련이 하나도 없어 지금생각해도 그냥 똥차였다 생각밖에 안듦.. 그렇게 감정 정리 다 하고 지금 남친을 사귀게 된거야 난 솔직히 전남친 만나면서도 너무 외로웠고 힘들었어. 그래서 헤어진 후 마음의 문이 열려있었던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이 사람이 나랑 모든 면에서 너무 잘 맞고 멋있는 사람이라 놓치면 안될 것 같단 생각이 들었거든 만난 것도 내가 뭐 소개받아 만난 것도 아니고 팀플하다가 친해진거야. 근데 친한친구가 술자리에서 나보고 헤어진 지 얼마나 됐다고 다른 사람 사귀냐고 꼽주듯이 얘기하는 거야.. 그래서 잘못된 건가 싶기도 하고... 좀 기분 나쁘기도 해서 물어보려고 글올려봐 ㅠ 친구 말이 자꾸 생각나네자기들! 만약에 길가다가 우연히 전남친 만나면 아는 체 할 거야? 대신 헤어질 때 좋게 헤어졌다 치고! 그냥 서로 감정이 식어서 자연스럽게 헤어진 거야! 그리고 같은 지역 사람이 아니어서 진짜 마주치기 어렵고 정말 오랜만에 만난다는 가정 하에!전남친이랑은 1년 조금 넘게 만났고 헤어진지는 2년 정도 되었는데 그냥 연락은하면서 지냈거든 어쩌다가 연락을 하면서 지내는 사이가 된건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지금도 연락중이야 근데 전남친이 아직도 내가 좋데 난 걔랑 헤어지고 연애도 하면서 지냈는데 걔는 나랑 연애 뒤 연애도 안하고, 기다린다고 돌아오라고 하는데 정말 다시 믿고 사겨도 되는걸까 아니면 새벽 감성 타서 내 맘이 뒤숭숭한걸까 자기들도 이런 경험 있었던적 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