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28

자기들은 내 남은 생을 평생 이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큰 병에걸리면 어떨 거 같아?
내가 지금 그 상태야. 이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좋을 거 겉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20대 후반의 나이밖에 안됐는데 얼마전 폐에 큰 종양이 생겨서 수술을 하게됐어. 술담배도 멀리하는 사람인데 말이야. 급하게 수술을 들어가야 했던 나머지 그 사람의 어머니께서 대신 그 사람이 수술 들어가기 전에 나에게 쓴 편지를 대신 전해주셨고 그 사람이 어떤 수술을 하는지 알려주셨어. 완치하고 돌아오겠다고 했는데 얼마가 걸릴지는 잘 모르겠어. 폐 종양에 대해 찾아보니까 치료하는 약들이 너무 강해서 수명이 깎인다는 글을 봤어. 또 한쪽 폐로만 살아간다는 사람도 봤고. 난 지금 이 사람이 너무 좋은데 만약 먼 훗날에 이 사람이 나보다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나버리면 어떡하지하는 두려움과 지금 이 사람이 걱정돼 죽겠고 기약없는 재회가 날 자꾸 괴롭게 만들어. 근데 이 사람은 정말 좋아. 나 어떡하면 좋지? 아직 일주일도 안됐는데 난 어떤 맘으로 지내야 하는걸까

4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여름날의 바다사자

    너무 큰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인거 같아. 이런 상황에서 내가 어떤 말을 감히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자기가 힘든 만큼 그 사람도 정말 많이 힘들겠지? 난 그 사람의 지금 이 순간을 옆에 꼭 있어주라고 말하고 싶어 시간이 얼마 남은지 모르지만 남은 시간 서로 사랑하면서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완치 전에는 볼 수 없는 상황인거야?

    2023.03.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응 치료와 회복이 끝난 후 나를 찾아오겠다고 했어. 나에겐 항상 강한모습만 보여줄려고 했던 사람이라 아마 내가 찾아갈라고 해도 자기가 가장 약할 때의 모습은 나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아할 거 같아

      2023.03.29좋아요0
  • user thumbnale
    느린 솔방울

    남은 생을 더 최선을 다해서 살아내야할거같아. 그 사람 몫까지.. 그 사람이 좋아하는 모습을 더 많이 보여줄거같고..

    2023.03.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 넘 힘들겠다. 맘 찢어질 거 같아..ㅠㅠㅠ 나라면 일단 지금은 완치되는 과정 같이 이겨내고 같이 보내는 시간 행복하게 지내는 거 선택할 거 같아. 그리고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나중에 넘 힘들거나 자기가 해줄 수 있는게 없다 느껴지고 그만하고 싶으면 그래도 돼.

    2023.03.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일단 밥 잘먹고 정신 잘 잡고 할 수 있는 일 하면서 무너지지 않기! 그래도 자기는 자기의 삶을 살아야하니까.

    2023.03.29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