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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어있는 자기2024.06.06

자기들아 홈트 추천해줄 수 있을까?

나 90키로 넘는 고도비만이라 큰맘 먹고 홈트부터 해볼까하는데 효과본 홈트 있으면 추천해줄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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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빌리부트 얼티밋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한 번 찾아볼게💚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링피트! 근데 이제 올바른 자세와 적절한 운동량이 뒷받침된... 그리고 식단 조절! 사실 운동보다도 식단이 더 중요한 것 같아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나 항상 식단때메 실패한 것 같애ㅠㅠ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코어 없으면 유산소랑 식단부터 하고 체중 좀 줄었을 때 링피트하는 게 좋더라 나도 그랬음... 나중에는 링피트 맵 중에 런닝하기 좋은 맵 있어서 거기 두세바퀴 뛰고 시작했어ㅋㅋ 식단도 운동도 화이팅!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고도비만이면 근력운동보다는 유산소로 시작하는게 좋아 관절 다 망가진다 식습관부터 바꾸고 입식자전거 꾸준히 타면서 인터벌 싸이클링 타는거 추천할게용 https://youtu.be/_8MauJQnxf4?si=kX93VmZNfnsoGhgr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감사해요💙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앗 저 링크는 닥터프렌즈 먹어서 살빼는 손쉬는(쉽진 않아보이는) 식사법 세가지(세가지도 아님) 라는 제목 유튜브에 치면 나왓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100 넘어에서 뺐는데, 80전까진 운동 안했어. 잘못하면 오히려 무릎 나가니깐...! 간단히 걷거나, 무릎을 쓰지 않는 운동이나 스트레칭위주로 해야해 자기! 할 수 이따!!💜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자기 식단은 어떻게했어??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무조건적인 닭고야는 못했구 🥲 맨 처음엔 많----이 먹는 대신 좋은걸로 많이먹자로 시작했어. 방울토마토랑 양배추를 달고 살았던 것 같아!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레시피도 많이 참고하고. 원래 하루 두끼먹었던 터라, 점심은 일반식 먹고 저녁을 다이어트식 먹으면서 나머지 허기는 방토로 달랬어 ㅠㅠ 아! 난 과당을 최대한 빨리 끊어서 금방 효과를 봤어! 제로음료 사랑해요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쟈갸 진찌 미안한 말인데 일단 식단이 기본이얌... 체중이 그나마 덜해야 관절에 무리가 덜가서 운동도 더 오래할수있어... 걍 홈트나 운동 막하면 관절 다 나가리돼... 내가 그래서 지금 무릎이랑 발목 다 아작났따...ㅎㅎ 일단 식단 라이트하게 잡고 관절에 무리 안갈정도의 걷기, 수영 + 하체근력운동(그냥 스쿼트말고 벽스쿼트부터해봐) 추천...식단 넘빡게는 말고...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뭘 미안해 식단이 제일 중요한걸 아는걸! 조언 너무 고마워 자기야!!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탄산음료많이마시거나 밀가루 많이먹는다 => 일주일에 한두번으로 줄인다던지 일단 최대한 건강식으로 갈아타구. 아침 점심 저녁 시간맞춰서 잘 챙겨먹고 야식, 좀 과한 간식은 끊어봐!! 응원할께!!👍👍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내가 앞자리 7이였다가 과한 식단조절이랑 쥰내과한운동(하루 2시간 유산소+2시간 근력 + 1시간 폼롤러)을 일주일에 못해도 4회씩해서 앞자리 5갔는데 그 결과가 못걸을정도로 무릎망가지고, 발목 망가지고, 덕분에 운동못함+일반식으로 되돌림 + 과한 식단조절반동으로 입터짐 해서 다시 7후반까지가고 몸 완전 조져서 지금 콜레스테롤 약이랑 간보조약 먹고있어서...ㅋㅋㅋㅋㅋㅋ 건강이 목적이니까ㅠㅠ 건강하게 빼자❤️❤️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땅끄부부 칼소폭 순한맛이랑 삐약스핏 영상 인기순으로 정렬하면 상체, 허벅지, 뱃살 운동 순서로 나오는데 그거 3개 효과 좋더랑!! 그리구 밖에서 1시간정도 걷다오는 것도 추천!! 나도 원래 몸무게 90 넘었었는데 다이어트 열심히하다보니 이번달에 앞자리 7됐다ㅠㅠ히히 꼭 다이어트 성공하길 바랄게!!!

    2024.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자기는 지금 다이어트 얼마나 한거야??

      2024.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고 이렇게나 친절하고 자세하게🥹... 90키로 넘는다고 말한게 몬가 부끄러웠는데 다들 진심어리게 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자기도 좋은밤 보내 !!!

    2024.06.06좋아요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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