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6.03

Q. 자기들아 업무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남자친구한테 쿼카 스트레스볼 주면 어떨 거 같애?ㅋㅋㅋㅋㅋㅋ 너무 쓸데없나..
회사에서 빡칠때마다 주무르라고..
그리고 뭣보다 걍 귀엽게 생겨서 보면 웃음날거같지않아??


입장바꿔서 나한테 주면 귀엽고 감동일거같은데 남자들은 이런 거에 별 감흥 없을라나~ 흠 걍 돈아낄까 만원도 안하지만

circleImage

0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ㄱㄱ

    2024.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남자들도 귀엽고 말랑한거 좋아해!! 취향따라 다르긴하지만 자기가ㅈ생각해서 준것만으로도 만족하지않을까??

    2024.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오 좋은걸 ... 우리어무니는 그 닭알지?? 누르면 꾸에에에애에액 하는거 ㅜㅜ ㅋㅋㅋㅋㅋ 그거 회사에서 일하다 화나시면 엄청 눌러버리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도움이 많이될거같아 ㅜㅠㅋㅋㅋㅋ

    2024.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남자들 별 감흥없음

    2024.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난 그냥 마음에 고마울거같아 ㅋㅋㅋㅋ 그리고 보면 자기 생각날거아냐! 나눈 찬성~

    2024.06.09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