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21

자기들아 내 남자친구는 직장인이고 나는 대학생인데 초반에는 안그러다가 일이 좀 많아지니까 피곤하기도 하고 힘든지 연락도 많이 뜸하고 표현도 사라졌어 남자들 일에 피곤하면 원래 다 그런가 ..?ㅠㅜ 근데 만나면 또 텍스트 만큼 딱딱한 정도는 아니거든 나 그래서 1주일 좀 넘게 참다가 폭발해서 엄청 울기도 하고 한번 장문도 적어보내구 오빠도 서운한거 있으면 말해달라고 보냈는데 ”난 너한테 서운한거 없는데“ 라고 한줄로 답장 왔더라구ㅠㅜㅠㅜ 헤어져야하나 많이 생각도 했어 남자친구가 권태기인거 같아서 ..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겟더라구 .. 연락집착 좀 없애는 방법이나 남친 권태기 극복시켜본 사람 제발 댓글 남겨죠 자기드라.ᐟ.ᐟ.ᐟ ㅠㅠㅜ

0
1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여자들도 직장 다니면 연락 잘 못해 나 직장 다니고서 연락 언제 하냐면 1. 아침에 굿모닝 2. 집에서 나오거나 버스 기다리면서 3. 회사 도착 4. 점심 먹을 때 5. 일 시작할 때 6. 중간에 화장실 갈 때 7. 퇴근 8. 집 도착 9. 씻고 연락 10. 전화 30분 정도 여기서 연락 더 해달라고 하면 좀 힘들 거 같어

    2023.11.21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개너무해

      2023.11.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래서 길게 보냈더니 그래도 시간 날때 한번씩 답장은 해줘ㅎㅎ 질문은 없지만 좀 서운해도 덜 바빠지면 다시 돌아오겠지 생각해...ᐟ

      2023.11.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길게보냈다는건 장문을 썼다는거야.ᐟ

      2023.11.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대학생, 취준생으로 만나다가 남친은 취업하고 이제 내가 휴학생겸 취준생 되면서 나도 남친도 바빠지긴 했는데 나는 그래도 잠은 잘 잤는지 밥은 먹었는지 매일 물어봤는데 남친은 나에 대한 관심이 훅 줄어든 게 보여서 오히려 나는 내가 마음이 뜨고 권태기가 올 정도였거든 그런데 이렇게 헤어지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내가 먼저 말했어 나는 직장 생활을 해본 적이 없어서 오빠 상황을 다 이해할 수가 없다고 그래서 일할 때의 상황을 이야기해 주면 좋겠다고 해서 어떻게 일하는지 무슨 상황이 언제 어디서 벌어질지에 대해서도 듣고 나니까 내가 이해할 수 있는 폭도 넓어지고 덧붙여서 바쁘고 힘든 거 다 이해하지만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꼭 잘 잤는지나 밥은 먹었는지 나에 대해 궁금한 점 하나씩은 꼭 물어봐달라고 이 정도는 해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믿는다고 하면서 이야기하고 맞춰나간 것 같아 이제는 조금 관심 없어보여도 구러려니 해

    2023.11.2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리고 뭣보다 내 일에 더 집중하다보니까 나도 똑같아지더라고 ^_^ 지금은 오히려 남친이 더 연락 우다다 보내는 것 같아서 오히려 내가 미안하다 하고 있어

      2023.11.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내 할일 열심히 하고 있어야겠다 시간 남으면 알바도 하고 취미생활도 만들구

      2023.11.21좋아요0
  • user thumbnale
    구수한 아레스

    그건 어쩔수없음 비슷한 생활패턴인 사람을만나던가 동아리나 취미 자기개발같은 할거리만들어서 연애위주로 생활이 돌아가지않게해야함

    2023.11.2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웡 !

      2023.11.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직장인은 아무래도 대학생처럼 하긴 어렵더라구 ㅠㅠ 하지만 자기 마음도 이해가 자기는 아직 직장인 타임스케쥴을 경험해보지 못했으니까...! 위에 다른 자기들이 워낙 예를 잘 들어줘서 .. 저정도만 와도 엄청 생각 많이 해준다고 느껴도 될거같아 물론 저거보다 조금 뜸하더라도 !

    2023.11.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 고마워.ᐟ.ᐟ.ᐟ 자기들 덕에 그래도 헤어질 불안을 좀 덜게 되는거같애

      2023.11.21좋아요1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 사귄지 60일 좀 넘엇는데 남자친구가 날 사귀기 2~3달 쯤 전부터 날 좋아해서 매일 데리러오고 보러오고 하면서 사귀게 됐는데 몇주 전부터 엄청 바쁘더니 연락도 거의 안되고 .. 일만 해서 피곤한건 알지만 안 만난지가 벌써 일주일째라 조금 장거리인데 마음이 식어서인지 권태기인지 ... 정말 일에 찌들어서 피곤해서 인지 불안하고 걱정돼 .. 내 친구랑도 내가 소개시켜줘서 좀 친한데 내 친구가 스토리답장 한거는 또 답장이 왔다하더라구.. 그리고 친구가 나한테 말해주면서 엄청 바쁜거같더라 이렇게 이야기해주는데 난 또 서운하면서도 기다려야하나 끝내야하나 싶고..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 난 아직도 좋아해서 사실 이별하기 싫어 좀 비참하지만 기다리고 싶고 남자친구가 정말 일 때문에 바빠서 잠시만 이렇게 된거였으면 좋겠기도 하고..ㅠㅜㅠ 나 어떡해 ps) 카톡 답장이 안오는건 아닌데 올때면 텀이 좀 길고 안올때도 꽤 있어 .. 나 혼자 매일 일기 쓰듯이 남겨놓는달까 .. 좀 비참하지..?ㅎㅎ혹시 학생 직장인 커플인 자기들 있오? 나는 대학생 남친은 직장인인데 지금 종강했기도 하고 평소에도 내가 일찍 자는 편이 아니거든, 근데 남자친구는 원래 일찍잠+퇴근 늦게함 때문에 퇴근하고 10분만 전화해도 피곤해 할 때가 많아 ㅠㅠ 장거리라 많이 보면 일주일에 한 번인데 전화할 때 남친이 졸려하는 티 안내려고 해도 다 느껴지니까 서운하고 그러더라 평소에 진짜 나를 많이 좋아하는게 느껴지고 연애에 최선을 다하는 것도 알겠는데 잠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더 서운하더라고 그렇다고 남자친구가 엄청 일찍 자는 것도 아니야 보통 1시 정도? 그니까 다음날도 계속 피곤해하고 난 전화할 때 가끔 현타와 ... ㅋㅋㅋㅋㅋ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 남자친구랑 말해봐도 내가 서운해하지 않는 것 밖에 방법이 없어서 ..ㅎㅎ 자기들은 권태기 어떻게 극복했어? 최근에 권태기가 온 거 같은데, 할말도 없으니까 연락하기도 귀찮아지고 스킨쉽도 피하게 되고 보고 있으면 짜증나는 거 같기도 하고... 남자친구는 진짜 잘해줘. 자존심 하나 안 부리고 매일매일 집까지 데려다주고 사랑한다해주고 가끔 눈치가 좀 없긴한데 착하고 주변 평판도 엄청 좋은 그런 사람인데 남자친구를 잃고 싶진 않은데 지금 당장은 답답하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ㅜㅠ 권태기인지 궁금해요..! 도와주세요ㅠㅠ 남자친구는 군인이구요 만나지는 90일 정도 됐어요. 해군이라 2-3개월에 한번씩 얼굴보고 자주는 못 보고, 연락도 6시부터 9시까지만 할 수 있어요.. 제가 최근에 이 친구에게 서운한게 좀 있었지만 잘 해결했는데요 헤어지거나 싫은건 아닌데 예전만큼은 좋아하는 감정이 있진 않은 것 같고 표현도 잘 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것도 권태기 일까요..? 극복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남자친구랑 연락 문제로 다퉜는데, 사실 나는 계속 연락하고 있는 게 좀 피곤하기도 해서 10분 20분 있다가 답장하기도 하거든. 물론 남자친구 연락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연락을 다 그렇게 해. 근데 남자친구는 그게 서운했나봐. 오늘 나한테 자기 연락 온 거 보고도 이따 답장하려고 미룬적 있냐고 물어보네. 남자친구랑 연락하기 귀찮은 건 아닌데 그냥 내가 연락을 계속 하다보면 좀 지치는 사람이라.. 특히 남자친구는 톡 보내면 정말 1분 안에 보는 사람이라 내가 안 끊으면 몇시간씩 연락해야하니까 너무 피곤해.. 어떻게 하면 남자친구 기분 상하지 않게 이런 나를 이해시킬 수 있을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