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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어있는 자기2024.02.14

자기들아 내가 키 163이고 몸무게가 86이거든.
진짜 개뚱뚱한거지.
얼마전에 인바디 재보니까 골격근량 30에 체지방도 30이더라 ㅋㅋㅋ…
꾸준히 운동은 다니고 있는데 체지방량 어떻게 줄여?

여기 운동 좋아하는 자기 있으면 팁 좀 주라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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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비만은 생활습관만 많이 고쳐두 빠질거야… 6시 이후 금식에 물 진짜 많아 먹어 난 평균 체중이엇는데 저렇게 하고 운동도 좀 하니까 저체중 됏어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경쾌한 큐피트

    오래 꾸준히 하려면 좋아하는 운동(춤,복싱,달리기 등)찾아서 지겹지않게하는거랑 난 개인적으로 떡 빵 과자 안먹으면 붓기부터 빠지면서 체지방관리되더라구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경쾌한 큐피트

    평소에는 많이 걷고!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사람마다 다르지만 난 누가 강제로 시켜야 뭘하는 타입이라 피티받고 정해진 개인운동이랑 식이 관리받아서 체지방 줄이는중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필테랑 복싱 같이 하고 있는데 유산소가 확실히 체지방 불태우기 좋은듯 근데 자기 골격근량 30? 근수저 같은데 운동하면 테 장난아닐거 같어 힘내자!!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유산소만 해도 많이 빠질껄??!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는 일단 먹고싶은거 먹은날 다음에는 인터벌 유산소 겁나 해서 빠진듯 유산소 재미없지만 꾸준히 하고 자주 많이 걸어다니면 어느샌가 쭉 쭉 빠지더라 평소에 그리고 간식매니아였는데 끊었어…

    2024.02.14좋아요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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