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귀여운 마음2021.10.01

자기들ㅋㅋㅋㅋㅋㅋ 나 오늘 모모샵에서 파우치를 사서 토이들 정리 하는데, 브라이티 버튼 눌려서 겁나 크게 진동 소리 울려퍼져서 식겁했다 ㅋㅋㅋ

1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ㅋ브라이티 진동 큰 편이야? 나 모모샵에서 스위트티 플러스 샀는데 1단도 진동 소리가 쫌 많이 커서 왠지 친밀감 안 쌓여서 잘 안 쓰고 있거든 아무리 무드 잡아봐도 두두두두 소리에 팍식,,,ㅠ

    2021.10.01좋아요0
    • user thumbnale
      귀여운 마음글쓴이

      나는 소리 별로 신경 안 쓰는 편이라… 브라이티 소리 은근 크더라. 진짜 식겁했다니까 ㅋㅋㅋㅋ

      2021.10.0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어제 남자친구랑 호텔에서 자는데 옆 방 사람들.. 끝내주게 하더라… 문을 덜닫은건지 복도까지 울려퍼져서 내가 다 민망했어 ㅠㅠㅠㅠㅠㅠ 들으먼서 남자친구한테 나는 소리 많이 안내서 다행이다… 했엌ㅋㅋㅋㅎㅋㅋㅋ… 자기들아 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바이브레이터들ㅋㅋㅋㅋㅋ 어께 뭉친곳 푸는데 써본 자기 있니?ㅋㅋㅋㅋㅋㅋ토이 사본적없는데 살까 고민중이거든? 근데 갑자기 궁금햐져섴ㅋㅋㅋㅋ내 첫 토이 후기!!! 안녕 자기들! 내가 토이 후기라니! ㅋㅋ 난 아직 경험도 없는데다.. 토이경험도 전.무! 여기저기서 토이 이름들은 들었다만 어디서 사야하나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만 하다 인스타광고로 알게된 자기만의 방에 입성하고 너무 이뻐서 사야겠다 맘먹고 구입했어 흐흐 첨엔 zee보고 귀여운데 뭔가 하나만의 기능은 초큼 아쉬운겨... 그러다 dip을 봤는데 품절 ㅠㅠ 후기만 계속 보면서 ‘아.. 이쁘다.. 나도 갖고싶다..’ 하는 와중에 취소물량 풀린다는 알람보고 기다렸징 ㅋㅋㅋㅋㅋ 알람을 잊고 십오뷴이나 지나서 들어왔는데도 컬러는 두개 다 있었고 페리윙클하려다 플럼으로 결제했는데 하자마자 바꿀걸.. 하고 후회 ㅠㅠ 두개사서 하나 취소해야하나 했다가 페리윙클 품절되길래 플럼이 내것이구나.. 싶어서 이젠 기다렸짘ㅋㅋ 언제오나 내새끼 토욜에 구매하고 월욜 점심시간 쯤 도착! 어제 월경시작으로 쓸까말까 고민하다 충전하고 햐봤는데 ㅈㅇ 하면서 한번도 소리낸적은 없는데 소름끼치는 느낌은 없는데 몸은 크게 튀고 소리도 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삽입도 슬쩍 도전했는데 몸이 아직 안열렸는지 조금 들어가다말고 아프길래 걍 포기 ㅋㅋㅋㅋㅋㅋㅋ 첫 토이를 구매한다! 이거저거 궁금한데 여러개 사기엔 아직 고민된다 싶으면 dip으로 구매 추천!! 하나로 여러기능이 있고 가격도 한번 시도해볼만하고! 그립감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 판매한다 싶으면 다들 줄서!!!!! 난 얼른 내새끼 파우치 만들어줘야겠어 ㅋㅋㅋ 아루 첫 구매! 그것은 바로..........(두구두구) 파우치! 자위는 어릴때부터 관심 많았었고 해왔었는데 기구는 한 번도 안 사봤어.. 그런데 자기방에 반려도구 쓰는 자기들이 많더라고! 보다보니 나도 갖고싶어졌고! 마침 이벤트로 받은 만 크레딧이 있어서 한 번 사보려다가! 크레딧 만료되기 직전에 부모님께서 자취방에 오셔서ㅠㅠ 소박하게 파우치부터 사봤어.. 어차피 사려던 녀석이 케이스가 따로 없다고 해서 파우치를 사려고 하긴 했거든..ㅎㅎ.. 내 첫 기구를 위한 파우치야 ㅋㅋㅋㅋㅋ 다른건 모르겠고 방수가 된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나의 첫 토이 zee 후기 사실 토이를 살 생각 조차 해보지 않았는데 자기만의 방의 글들을 읽고 사보기로 했어요. 처음 사는 건데 너무 본격적인(?) 것은 부담스러웠고 zee가 작고 귀여워서 저에게 딱이였어요 사용한 후 후기는 일단 좋았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이 느낌이 뭔지 제가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좋았어요 ㅎㅎㅎ 작고 귀여워서 보관하기도 편했고 파우치도 귀엽더라구요 이 토이로 저를 잘 알아가보려구요 ! 새로 나온 토이들도 탐나더라구요 도전해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