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26

자기들❤️
남자가 먼저 콘돔 안 끼고 싶다 덜 느껴진다 못 싸겠다 질외사정하겠다 나 믿어라 조절하겠다 이런 얘기하면 뚝배기를 깨야해.

자기들이 라텍스 알러지 문제나 아무튼 여러가지 본인의 선택으로 먼저 피임약과 병행하여 성병 검사를 꾸준히 받고 노콘으로 하겠다 하면 걱정은 되지만.. 같은 여자끼리 응원만 해도 모자란 시간에 욕을 하고 싶지는 않고. 암튼 남자가 먼저 노콘 웅앵하면 꼭 대갈빡을 깨줘. 꼭이야.. 쾅쾅!

🤥🔨

24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 진짜 이 글 좋아요 백만 번 누르고 공지로 띄우고 싶다 🤣🔨

    2023.03.2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무슨 일이든 어떤 선택이든 일단 자기들은 잘못 없어 다들 응원해💙 그치만 망치는 들고 다니자~~🤥🔨

      2023.03.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여자도 노콘을 웅앵하면 안되구 서로 합의하고 해야해요~

    2023.11.16좋아요0

연관 게시글

경구피임약 두 통 째 먹고 있는데 그래도 불안해서 항상 이중피임 해오다가 아침에 콘돔 없는데 땡겨서 노콘으로 하고 질외사정했거든 걱정 안 해도 되겠지? 피임약 먹으면서 노콘 하는 자기 많지..? 성병 걱정은 없음 둘 다 검사했고 오래 된 남친이야피임약 꾸준히 먹고있어서 노콘으로 질외사정하는데.. 임신 걱정은 없는데 질염에 취약해지는거같아서 ㅠ 남자친구도 관리하라고 하고시픈데 청결제 말고 또 머 있을까노콘으로 하면 뭔가 달라....? 하겠다는 소리 절대 아님 그냥 써클도 그렇고 몇 섹스 칼럼도 구렇고 노콘으로 하다가 질외사정했는데 임신 가능성 있을까요 ㅠㅠ? 하는 글이나 댓글 보면 걱정할거면 왜 노콘으로 하나 싶으면서... 그만큼 뭔가 좀 다른가 싶으면서 궁금해서 기혼이거나 아니면 뭐 해본 자기들 중에 어떤지 알려줄 사람 있을까?!? <<그렇다고 절대 한다는 소리 아님 나 스스로도 책임 못질 행위 내 자궁에 하고싶지 않음>> 경구피임약 먹어도 콘돔 껴야돼?? 남친도 콘돔만 끼면 자꾸 꼬무룩된다하고 나도 끼고 하면 안에가 좀 아파… 어차피 생리 주기도 불규칙하고 해서 겸사겸사 경구피임약 먹어볼까 생각중이었거든! 성병 걱정은 없다했을때 꾸준히 약 먹고 질외사정하면 피임 괜찮을까..?자기들은 콘돔끼고해 안끼고해? 산부인과 쌤이 그랬는데 노콘으로해도 절대로 임신안시키는 남자가 있대 임신하는건 그찔끔이 임신하는거라고 그러더라고 그찔끔을 잘조절하는 남자가 있고 아닌남자가 있다고 하더라 나는 1년넘게 노콘으로 항상 해왔는데 사고는 없었어 자기들은 어때?
Geukrak
Geukrak